이노비즈협회, 21기 이노비즈 최고경영자과정 모집
이노비즈협회, 21기 이노비즈 최고경영자과정 모집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2.17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업'과 '융합'의 경영자 학습 네트워크 플랫폼
최고경영자과정 안내문.[사진=이노비즈협회]
최고경영자과정 안내문.[사진=이노비즈협회]

이노비즈협회는 기술혁신형 기업의 최고경영자와 임원 등을 대상으로 제21기 이노비즈 최고경영자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노비즈 최고경영자과정’은 지난 2008년 1기를 시작으로 15년 동안 진행해오고 있으며, 800여명의 동문 기업들이 함께 하면서 중소기업 경영자를 위한 대표적인 과정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특히 수업과는 별도로 독서토론회·등산회·골프회·합창단 등 다양한 동호회 활동으로 최고경영자 간 협업과 융합의 학습 네트워크 플랫폼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중이다.

총 15주로 이루어지는 본 과정은 △'2023 비즈니스 트렌드' △'디지털 시대의 경영 노하우' △'사람이 만드는 기업의 미래' 총 3개의 주제와 △인문 교양 중심의 스페셜 주제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제주 탐험 워크숍'을 통해 인문과 과학이 함께 공존하는 제주의 원형을 만나보는 특별한 시간도 마련된다.

주요 강사진으로는 △박정호 명지대 교수(글로벌 밸류체인 변화 및 세계경제 전망) △전미영 박사(2023년 소비트렌드) △이준기 연세대 교수(AI 경영) △김경일 아주대 교수(CEO 심리학) △권일용 프로파일러(프로파일링 기업활용) △박재희 민족문화콘텐츠 연구원장(노자철학의 무위 리더십)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한편 3월 28일부터 시작되는 ‘제21기 이노비즈 최고경영자과정’은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매 주 화요일 오후 5시부터 8시 30분까지 이루어진다. 모집기간은 3월 10일까지이며 선발 인원은 50명 내외이다. 세부내용은 협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