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욜라, 스타필드 주최 '예스 두들' 캠페인 참가
크레욜라, 스타필드 주최 '예스 두들' 캠페인 참가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2.17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레욜라 제품 할인 및 체험 행사 진행
크레욜라 로고.
크레욜라 로고.

데이비드토이의 크레욜라는 스타필드에서 진행하는 ‘YES DOODLE(예스 두들)’ 캠페인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YES DOODLE’ 캠페인은 아이들이 자유롭게 자신만의 상상력을 마음껏 펼치며 낙서하는 즐거움을 선물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된 것으로 크레욜라 역시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높이는데 기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맞아 떨어져 참가를 결정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크레욜라 포함 6개의 미술, 문구 브랜드가 참여하며 고양 스타필드에서는 오는 3월 7일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선 3월 8일까지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크레욜라의 경우 행사 내 팝업스토어 공간 내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제품 판매의 경우 최대 8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방문 고객들에게는 크레욜라 일부 상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팝업스토어는 물론 행사장 내에서 크레욜라를 체험하면서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공간도 비치되어 아이들의 창의적인 미술 놀이가 가능하다.

크레욜라는 아이들이 그린 그림을 SNS에 올리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행사 기간동안 펼칠 계획이다.
 
데이비드토이 관계자는 “크레욜라가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아이들의 창의력을 길러주는 낙서 및 미술 놀이에 특화된 제품이라는 점을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가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크레욜라를 체험하면서 아이들이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크레욜라는 1885년 미국에서 설립된 브랜드로, 모든 제품은 무독성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데이비드토이는 크레욜라 공식 수입처로서 유통 및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