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핏, 개발자 커리어 성장 돕는 이벤트 대거 실시
점핏, 개발자 커리어 성장 돕는 이벤트 대거 실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2.16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발자 회원 대상 '입사지원', '최초 지원' 등 이벤트 3종 진행
점핏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사람인]
점핏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사람인]

새해에도 커리어 발전을 위한 신입, 경력 개발자들의 노력이 이어지고 있다.

개발자 채용 플랫폼 점핏은 개발자들의 커리어 성장을 돕는 다양한 이벤트 준비했다고 16일 밝혔다.

기술스택과 직무 기반으로 기업과 개발자를 딱 맞게 매칭하는 점핏의 특장점을 살린 ‘입사지원 이벤트’를 오는 3월 29일까지 실시한다. 개발자들은 자신이 보유한 기술스택 및 직무와 맞는 포지션에 지원하고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격주에 3명씩 에어팟 프로2를 증정하며 5회 이상 입사지원한 회원 1명에게는 에어팟 맥스를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일은 3월 2일, 16일, 30일이다.

다음으로, ‘추천 알림 활성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점핏은 기술스택과 직무 등 이력서 항목을 등록해 놓으면, 적합한 포지션을 개발자에게 제안해주는 추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때, 포지션 추천 알림을 켜 놓으면 점핏에 접속하지 않아도 커리어 성장 기회를 빠르게 확인해볼 수 있다. 점핏은 이렇게 포지션 추천 및 마케팅 정보 수신 알림에 동의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매달 둘째 주 수요일에 추첨으로 50명을 선정, 네이버페이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상시 이벤트로, 종료시점은 별도 공지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점핏에서 처음 입사지원한 개발자 전원에게는 배달의 민족 1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매월 1회 선정하며, 마케팅 정보 수신을 동의로 바꿔야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편혜은 점핏 매니저는 “점핏은 개발자들의 성공적인 커리어 성장을 위해 다각도로 노력하고 있다”며 “올해에도 서로 핏(Fit)이 딱 맞는 개발자와 기업을 연결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