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마루, '세라 플렉스 스퀘어 395' 출시
이건마루, '세라 플렉스 스퀘어 395' 출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1.31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테리어 시장 트렌드 반영, 기존 제품 대비 30% 확대 '13종 디자인' 출시
이건마루 신제품 ‘세라 플렉스 스퀘어 395’.[사진=이건산업]
이건마루 신제품 ‘세라 플렉스 스퀘어 395’.[사진=이건산업]

이건산업의 고품질 친환경 마루 브랜드 이건마루는 강마루 신제품 ‘세라 플렉스 스퀘어 395(SERA Flex Square 395)’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최근 인테리어 고급화 열풍이 지속되면서 보다 넓고 시원한 공간감을 제공하는 대형 사이즈 바닥재에 대한 수요도 늘고 있다. 이에 이건마루는 지난해 7월 출시 직후 심미성과 실용성 양면에서 많은 호평을 받았던 스톤 패턴의 강마루 ‘세라 플렉스 스퀘어’의 규격을 확대해 새롭게 출시하기로 했다.

‘세라 플렉스 스퀘어 395’의 규격은 폭 395mm, 길이 800mm로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약 30% 이상 커졌으며 원목마루와 유사한 10.5mm 두께로 변형이 적어 제품 안정성이 높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소비자 및 업계 관계자들의 대형 사이즈 니즈를 충족하는 동시에 앞으로 시공 공간의 스케일에 맞춘 다양한 제품 옵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는 설명이다.

이건마루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혼합 시공해 한 공간 안에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은 물론 용도에 따라 설치된 제품으로 시각적인 공간 분리가 가능하다는 점 역시 특징이다. 같은 스톤 패턴의 ‘세라 플렉스 스퀘어’는 물론, ‘세라 플렉스 143’, ‘세라 플렉스 190’ 등 우드 패턴의 마루 라인업과 단차 없이 시공할 수 있어 타일의 모던함과 우드의 따뜻한 느낌을 동시에 느껴볼 수 있다.

또한 국내산 최고급 합판 베이스로 제작돼 안정적인 보행감을 제공한다. 물과 습기에 강할 뿐만 아니라 시공 및 보수, 철거 작업도 용이해 유지관리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다. 포름알데히드 방출량 시험에서 0.3mg/L 이하의 최우수 ‘Super E0’ 등급을 획득했다.

이건마루 관계자는 “‘세라 플렉스 395’는 최신 메가 트렌드를 반영해 스톤 고유의 장엄한 매력과 세련된 디자인, 무엇보다 이음새 부분까지 세심하게 고려해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업계 관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높은 퀄리티의 제품들로 프리미엄 인테리어 시장 트렌드를 이끌겠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