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푸르넷, 새학기 맞이 전국 사업설명회 개최
금성출판사 푸르넷, 새학기 맞이 전국 사업설명회 개최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3.01.31 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푸르넷TV' 교육 창업 정보 공개
푸르넷 전국 사업설명회. [사진=금성출판사 푸르넷]
푸르넷 전국 사업설명회. [사진=금성출판사 푸르넷]

금성출판사 푸르넷은 새학기를 앞두고 전국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금성출판사 푸르넷은 교육전문가로 성장하기 위한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자사 교육 시스템을 소개하고 유튜브 ‘푸르넷TV’에 학원, 공부방 선생님들의 성공 노하우를 담은 인터뷰를 공개한다.

금성출판사 푸르넷은 매달 전국 지점에서 사업설명회도 개최한다. 오는 2월에도 예비 교육전문가를 위해 전국 71개 지점 총 82회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푸르넷은 45년 교과서 발행 노하우를 가진 금성출판사의 교육 시스템과 코칭 시스템을 제공하며 유아, 초중등 대상 전문 학습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누적 2만5000여개 공부방, 약 210만명 학생들이 학습한 기록을 보유하며 예비 교육 전문가를 위한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도 제공한다. 푸르넷은 가맹비, 보증금, 교육비가 없으며 개설 초도물품 무료 지원, 임차보증금 무이자 대출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2월 개최하는 사업설명회에서는 푸르넷만의 학습 시스템과 교육 창업 노하우, 고수익 노하우 등을 상세하게 전달받을 수 있다.

금성출판사 관계자는 “새학기를 앞두고 보다 상세한 푸르넷 창업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전국 사업설명회를 개최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