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중년 감성 김용필, 응원투표 ‘1위’…이대로 우승까지?
‘미스터트롯2’ 중년 감성 김용필, 응원투표 ‘1위’…이대로 우승까지?
  • 이상명 기자
  • 승인 2023.01.29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미스터트롯2 출연자 김용필)
(사진=미스터트롯2 출연자 김용필)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미스터트롯2’ 출연자 김용필이 회를 거듭할수록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29일 방송‧연예가에 따르면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활동 중인 김용필이 트로트 오디션에 참가한 후 예심에서 부른 ‘낭만에 대하여’가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더욱이 마스터로 참여 중인 현직 가수들조차 그의 가창력에는 그 어떤 지적도 하지 않았다. 이후 1:1 데스매치 공연에선 현역 트로트 가수 하동근과 맞붙어 15:0 완승을 거뒀다.

예심 직후 응원투표에선 5위를 기록했던 김용필은 다음 투표에선 3단계를 뛰어 올라 2위를 기록했다. 이후 김정수의 ‘당신’을 부른 김용필의 영상이 화제를 모으면서 3회차 투표에선 정상을 차지했다.

이로써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힌 박서진은 2주 연속 정상에 올랐으나 3주차에 결국 김용필에게 1위 자리를 내주게 됐다.

이번 ‘미스터트롯’ 출연자 중 최연장자인 김용필은 현재 타 방송사 경제뉴스 진행자로 알려진 가운데 그의 인스타에는 노래 부르는 모습과 아나운서로 근무하는 모습 등이 함께 담겨있다.

각 SNS에는 중년의 새로운 스타를 향한 응원과 궁금증이 넘쳐나고 있는 가운데 팬들은 본선에서 보여 줄 김용필의 새로운 모습에 경연 전부터 설레는 모습이다.

vietnam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