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야몬즈, 애니 원작 게임 '하이큐!! TOUCH THE DREAM' 서비스
다야몬즈, 애니 원작 게임 '하이큐!! TOUCH THE DREAM' 서비스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1.29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예약 페이지 통해 이벤트 참여 가능
하이큐 소개 이미지.[사진=다야몬즈]
하이큐 소개 이미지.[사진=다야몬즈]

고교 배구를 무대로 한 청춘 스포츠 애니메이션 '하이큐!!'가 모바일 게임으로 탄생한다

다야몬즈는 '하이큐!!' IP(지식재산권) 기반의 모바일 게임인 ‘하이큐!! TOUCH THE DREAM’의 정식 서비스한다고 29일 밝혔다.

서비스 개시 시기는 오는 2월 1일이다. 애니메이션 '하이큐!!'는 2012년부터 일본 만화 잡지 ‘소년 점프’에 연재돼 시리즈 누계 발행 부수 5500만부를 돌파한 인기 만화를 2014년에 애니메이션화한 작품으로 지난 8월 '하이큐!! FINAL'의 극장판 2부 제작 확정 및 2023년 8월의 이벤트 개최가 공개돼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이큐!! TOUCH THE DREAM'은 원작에 등장하는 고교 배구부 선수들이 각자의 재능으로 코트 위에서 완벽한 승리를 만들어가는 성장과 도전기를 게임으로 표현해냈으며, ‘카라스노’, ‘네코마’, ‘아오바조사이’, 등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캐릭터가 귀여운 3D SD캐릭터로 구현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하이큐!! TOUCH THE DREAM’은 배구 경기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서브, 리시브, 토스, 스파이크, 블로킹 등의 스킬을 통해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독특한 개성과 매력을 가진 캐릭터들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배구의 재미와 육성의 묘미를 느껴볼 수 있는 게임이다.

'하이큐!! TOUCH THE DREAM'의 사전 예약은 사전예약 바로가기를 통해 진행중이며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게임내 아이템 등의 선물이 지급된다. 

김동균 다야몬즈 대표는 "최근 남녀 프로 배구가 한국을 넘어 세계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는 스포츠로 성장하는 상황에서 배구를 소재로 한 게임을 출시하게 됐다"며 "'하이큐!! TOUCH THE DREAM'을 통해 배구의 진짜 재미와 원작 IP의 감동까지 느껴볼 수 게임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