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푸르넷, 겨울방학 맞이 한국사·세계사 역사특강 제공
금성출판사 푸르넷, 겨울방학 맞이 한국사·세계사 역사특강 제공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1.26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사 지식 물론 논술형, 토론형 수업 연계 가능
겨울방학 역사특강 소개 이미지.[사진=금성출판사]
겨울방학 역사특강 소개 이미지.[사진=금성출판사]

금성출판사가 겨울방학을 맞아 한국사, 세계사 배경지식과 사고력, 창의력까지 높일 수 있는 역사특강을 제공한다.

금성출판사 푸르넷은 전문 선생님의 핵심 강의와 학습 관리가 더해진 겨울방학 한국사, 세계사 역사 특강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전문 선생님의 지도하에 학생들이 직접 마인드맵, 연표 등을 그려보며 역사 속 인물의 관계와 연계성을 터득하고 시대별 중요 개념을 완벽하게 익힐 수 있는 동영상 자료와 독후 활동 자료로 학습 효과를 높여준다. 다양한 퀴즈와 단답형, 서술형 문제로 구성한 활동 자료는 물론 역사적 사실에 대해 스스로 생각해 볼 수 있 논술형, 토론형 질문을 통해 학생들이 창의적인 시각으로 역사적 사건을 이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역사특강은 ‘오! 한국사’, ‘오! 세계사’ 전집을 기반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오! 한국사’ 전집은 총 40권의 한국사 역사 도서로 선사시대부터 근현대 한국사까지 총망라했다. 단원별로 한국사 요점, 역사적 사실, 개념을 정리했으며 문헌자료, 도표, 지도, 사진, 일러스트 등을 풍부하게 수록했다. 이야기 형식의 쉬운 문체로 세계사 흐름을 한눈에 알 수 있는 ‘오! 세계사’ 전집은 문명의 발생부터 제국주의, 세계대전, 현대까지 굵직한 세계사의 사건을 담았다. 풍부한 시각 자료와 다양한 정보 코너로 세계사 학습의 흥미를 높이고 입체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깊이있는 역사 사고력을 높이고 싶은 학생들을 위해 역사 학습과 논술 수업을 결합한 ‘오! 역사논술’ 특강도 제공한다. ‘오!  역사논술’ 특강은 푸르넷 무료체험 페이지에서 신청한 후 무료 체험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푸르넷 무료체험 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