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템·이벤트' 풍성…설맞이 복주머니 한가득
게임 '아이템·이벤트' 풍성…설맞이 복주머니 한가득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1.21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카겜·컴투스·위메이드…새해 기념 혜택 지급
넥슨 설맞이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넥슨]
넥슨 설맞이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넥슨]

국내 게임사들이 설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며 연휴 특수 잡기에 나섰다.

21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넥슨, 카카오게임즈, 컴투스, 위메이드 그룹 등은 설을 기념해 출석체크 아이템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슨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게임 7종에서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히트2’는 설 연휴를 맞아 ‘히트 THE 장신구’ 쿠폰을 비롯한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에서는 30일까지 ‘설날에 함께하는 주간 출첵!’ 이벤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문명: 레인 오브 파워’에서는 25일까지 ‘따뜻한 겨울 7일 출석부’ 이벤트를 실시하고 기간 동안 접속한 유저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V4’는 오는 31일까지 루나트라 북부 사냥 보상으로 획득한 이벤트 재화 ‘바니퐁의 보물’로 다양한 성장 재료들을 교환하는 ‘바니퐁의 루나트라 보물찾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람의나라: 연’은 오는 26일까지 이벤트 배너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를 통해 ‘강화안정제’ 30개, ‘강화촉진제’ 50개 ‘최상급 강화비급’ 30개 등 풍성한 보상이 가득한 ‘설날 기념 특별 상자’를 선물한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는 25일까지 접속하면 매일 ‘타이어조각’ 1개를 지급하며, 이를 활용해 ‘아르테미스-MAX’, ‘아틀라스B-MAX’ 등 기간제 레전드 풀강 카트로 교환할 수 있다.

‘코노스바 모바일’에서는 이달 26일 오전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캐릭터 뽑기 등에 사용 가능한 게임재화 ‘2,023 쿼츠’를 지급하는 ‘해피 2023 뉴이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딘 설맞이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카카오게임즈]
오딘 설맞이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PC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9종에서 계묘년 설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은 오는 2월 9일까지 다양한 ‘신년의 날’ 이벤트를 선보인다.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서는 오는 2월 15일까지 ‘새해복 정원 던전 교환 이벤트’가 열린다.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서는 지난 20일부터 3월 2일까지 ‘무료 10회 픽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신년 일일 미션&수집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바일 캐주얼 게임 ‘프렌즈타운’에서는 22일까지 신규 스테이지를 10회 클리어할 때마다, 다양한 보상이 따르는 복주머니 4종(새해∙금∙은∙동 복주머니) 중 1종이 차등 지급된다. 또다른 모바일 캐주얼 게임 ‘프렌즈팝콘’에서는 19일부터 26일까지 게임에 매일 출석하면 설 한정판으로 제작된 ‘라이언&춘식이 액자’ 등 여러 보상을 제공하는 ‘설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에서는 21일부터 24일까지 ‘Nimble Neuron Coupon’이 열린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해 로그인한 모든 이용자들은 인게임 재화인 ‘NP’와 ‘신년토끼 이모티콘’ 등을 받을 수 있다.

핵 앤 슬래시 PC 온라인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은 이날부터 24일까지 게임에 1회 이상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검은색 토끼 애완동물 아이템'을 계정 당 1개씩 제공한다.

컴투스 설맞이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컴투스]
컴투스 설맞이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컴투스]

컴투스는 대표 IP(지식재산권) ‘서머너즈 워’ 게임 및 스포츠 게임 3종 등, 총 여섯 가지 라인업에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아이템 선물도 획득하며 풍요로운 설 연휴를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는 오는 2월 5일까지 설날 기념 행운의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서는 31일까지 매일 게임을 플레이하며 포인트를 모으면 전설의 소환서, 빛과 어둠의 소환서, 5성 전설 룬 랜덤 상자 등이 담긴 복주머니를 받을 수 있다. 

실시간 전략 전투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은 이날부터 25일까지 총 5일간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고대의 서, 크리스탈, 룬 연성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설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다.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3’은 20일부터 29일까지 고유능력 변경권, 최고급 구단선택팩, 국가대표 소집권 등의 접속 보상을 지급한다. 3D 리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에서는 30일까지 이벤트 미끼를 사용하면 장비, 아이템 등 푸짐한 보상은 물론, 깜짝 출몰하는 황금 고래를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 모바일 골프 게임 ‘골프스타’도 오는 2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캠페인 모드, 미션 커리어 모드 등 플레이 시 경험치 2배가 적용된다.

미르M 설맞이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위메이드]
미르M 설맞이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위메이드]

위메이드는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의 설맞이 이벤트 ‘흑묘의 당근 잔치’를 진행한다.

2월 2일 업데이트 전까지 신규 지역 ‘뱀의 둥지’ 내 몬스터를 처치하면 ‘사요족의 토벌증표’를 얻는다. 토벌증표를 모아 제작 탭의 ‘요요의 제작소’에서 ‘성물 무기·방어구 주문서', '보감 전용 아이템', '용령신철’ 등 캐릭터 성장을 돕는 아이템을 만들 수 있다.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 2종도 열린다. 출석 일자에 따라 ‘화신·영물 소환권’이 담긴 보급 상자와 '버프 물약', '용령석 상자' 등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량의 전투 경험치를 주는 이벤트 던전 ‘돌아온 나찰의 비밀 동굴’도 다시 등장했다. 던전 내 몬스터를 사냥하면 봉인의 탑보다 2배 많은 경험치를 제공한다. 이벤트 던전은 레벨 30이상 캐릭터로 하루 2시간씩 이용 가능하다.

애니팡 설맞이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 설맞이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위메이드플레이]

위메이드플레이는 '애니팡' 시리즈 등 모바일 게임 4종의 명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니팡3'는 명절맞이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썬더팡, 스타팡, 하트 등을 지급하는 이번 이벤트는 7일차 접속자에게 '설빔 몽이' 캐릭터를 선물한다. 

'애니팡2'는 룰렛을 돌려 아이템 선물을 받는 '돌려돌려 돌림판', 매일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아이템을 획득하는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한다. 

'애니팡 사천성'은 31일까지 '애니의 절구떡' 이벤트를 선보인다. 게임을 즐기며 획득한 다양한 떡을 합쳐 다른 이용자와 크기 경쟁을 펼치는 '애니의 절구떡'은 떡을 만들며 다양한 모션을 선보이는 캐릭터 '애니'를 보는 재미와 함께 다양한 아이템 선물을 준비한 이벤트다.   

'애니팡4'는 '윷 점수놀이' 이벤트를 27일까지 연다. 윷놀이를 소재로 한 '윷 점수놀이'는 퍼즐 플레이 등으로 모은 윷을 던진 결과에 따라 획득한 점수로 팀 내 순위를 가리는 경쟁형 이벤트다.

youn@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