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독해력 강화의 기술', 출간 직후 증쇄 돌입
에듀윌 '독해력 강화의 기술', 출간 직후 증쇄 돌입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1.17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어 수험서 스타 저자 이해황 작가 교재 출간
독해력 강화의 기술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독해력 강화의 기술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에듀윌은 ‘이해황 독해력 강화의 기술’을 출간하고 해당 교재 판매 속도를 감안해 출간 직후 긴급 증쇄에 돌입했다고 17일 밝혔다. 

직장 생활에서도 각종 업무 처리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문해력이 필수 소양으로 꼽힌다. 이에 공기업 NCS 및 대기업 인적성 등 대부분의 공채 필기 시험에는 지원자의 언어 능력을 진단할 수 있는 시험 영역이 포함돼 있다. 

짧은 시간 많은 문제를 풀어야 하는 취업 시험 특성 상, 긴 지문을 빠르게 해석하고 정답을 찾아내는 독해력이 핵심이다. 그러나 준비 시간이 부족한 취업 준비생들이 단기간에 독해력을 향상시키기는 쉽지 않다. 이에 에듀윌은 취업준비생들의 독해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이해황 작가와 함께 ‘독해력 강화의 기술’ 수험서를 출간했다.

이해황 작가는 누적 판매 180만 부를 돌파한 수능 교재 베스트셀러 ‘국어의 기술’ 저자로 다양한 국어 콘텐츠 제작을 통해 스타 저자로 자리잡았다. 그리고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취업 준비생을 위한 독해력 향상 기술 전수에 나섰다. 에듀윌 취업 ‘독해력 강화의 기술’은 출간 직후 2주 연속으로 온라인 서점 예스24의 수험서 취업/상식/적성검사 분야 주별 베스트셀러에 이름을 올리며 취업 준비생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평소 독해에 대한 고민이 있던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예상치를 훨씬 웃도는 판매량 덕에 출간 이틀 만에 증쇄를 결정하고 시장 수요에 빠르게 대응 중”이라고 말했다.

에듀윌 취업 ‘독해력 강화의 기술’은 문해력의 기본인 독해력 향상을 위해 △어휘력 △문장과 문장의 연결고리 △내용의 전개 방식까지 독해력 강화 도구 3가지를 중심으로 구성했다. PSAT 기출문제로 매일 3개 지문씩 30일 동안 꾸준히 독해 연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한 점도 특징이다. 공기업 NCS 의사소통능력, 대기업 인적성 언어능력 기출 문제를 변형 및 복원한 실전 모의고사로 자신의 독해력을 최종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편, 에듀윌은 취준생을 위한 독해력 교재 외에도 문해력 향상 교육이 중요한 초등 저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한 전용 교재를 꾸준히 출간 중이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