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레드킹폭립' 경품 이벤트…"골드바 1돈"
bhc치킨, '레드킹폭립' 경품 이벤트…"골드바 1돈"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3.01.17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까지 신메뉴 구매 인증 프로모션 전개
bhc치킨의 레드킹폭립 경품 이벤트. [제공=bhc]
bhc치킨의 레드킹폭립 경품 이벤트. [제공=bhc]

치킨 프랜차이즈 bhc가 폭립을 재해석한 신메뉴 ‘레드킹폭립’ 구매 인증 이벤트를 한다고 17일 밝혔다. 

bhc치킨은 신메뉴 레드킹폭립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함께 설 명절을 맞이해 ‘행운 가득 bhc 폭! 주머니를 찾아라’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전개한다.

레드킹폭립은 오븐으로 구운 폭립을 튀겨내 레드킹 소스와 버무린 후 크런치 플레이크를 토핑해 매콤함과 바삭한 풍미를 강조한 메뉴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중 레드킹폭립 주문 내역 인증이 가능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주문 내역 인증 방법은 치킨과 함께 배달된 영수증을 촬영한 이미지 혹은 배달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배달완료’ 글자가 보이는 화면을 캡처한 이미지를 준비하면 된다.

참여방법은 레드킹폭립 주문 영수증 이미지를 준비한 뒤 bhc치킨 홈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가 재물복, 건강복, 먹을복 등 3종의 복주머니 경품을 확인한다. 이어 올해 가장 받고 싶은 복주머니 1개를 선택하고 관련 정보 입력과 준비된 영수증 이미지를 제출하면 된다.

행사는 3주간 진행되는데 회차별 당첨자는 1월18일, 1월25일, 2월2일에 bhc치킨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복주머니별 경품은 재물복의 경우 토끼 골드바 1돈(회차별 1명), 건강복은 마사지건(회차별 3명), 먹을복은 레드킹폭립 기프트콘(회차별 10명)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으로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