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가족 만족 프로젝트 시행…라이프스타일 맞춤혜택 제공
KT, 가족 만족 프로젝트 시행…라이프스타일 맞춤혜택 제공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3.01.16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니 TV 디즈니+’ 정식 론칭, ‘OTT구독’ 리뉴얼
KT 가족 만족 프로젝트 광고 스틸 컷.[사진=KT]
KT 가족 만족 프로젝트 광고 스틸 컷.[사진=KT]

KT는 가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춤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가족 만족 프로젝트’를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KT는 가족 만족 프로젝트 일환으로 디즈니+ 제휴 혜택을 강화한다. 지니 TV와 최신형 셋톱박스 ‘지니 TV 셋톱박스 A’ 또는 ‘지니 TV 셋톱박스 3’를 이용하는 고객은 미디어포털로 디즈니+를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지니 TV 최신형 셋톱박스의 리모컨에는 디즈니+ 핫키가 적용된다.

IPTV 요금과 디즈니+ 이용료가 결합된 지니 TV 디즈니+ 초이스 요금제와 지니 TV 디즈니+월정액 서비스도 새롭게 선보인다.

KT는 지니 TV에 디즈니+ 론칭 기념으로 3월31일까지 지니 TV 초이스 요금제와 최신형 셋톱박스로 신규 가입 또는 변경하는 고객에게 디즈니+를 2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KT는 ‘OTT 구독’ 서비스도 리뉴얼했다. 넷플릭스, 디즈니+, 유튜브프리미엄, 티빙, 지니 스마트 음악감상, 밀리의서재, 블라이스 셀렉트 등 여러 구독형 서비스를 KT홈페이지 OTT구독 페이지에서 쉽고 간편하게 구독 신청할 수 있다. OTT 구독을 통해 구독 신청하면 매월 1000~2000원 상시 할인 받을 수 있다.

KT는 가족 만족 프로젝트 차원에서 세대 별로 만족감을 더해 주는 신규 상품과 맞춤 혜택들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먼저 4월1일까지 ‘청소년 지니팩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용 데이터로 음악을 무제한 들을 수 있는 ‘지니팩’을 18세 이하 청소년 고객에게 50%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KT는 초등학교 입학하는 고객을 위해 13일 ‘신비키즈폰3’도 출시했다. KT 전용 혜택인 ‘우리 아이 할인’을 이용하면 통화와 문자 제공이 무제한인 키즈 요금을 월 1만원대로 이용할 수 있다. 키즈 요금에 무료 제공되는 ‘안심박스’를 통해서 자녀 위치 확인, 폰 사용 관리, 유해 차단 등의 기능도 제공한다.

한편 KT는 가족을 위한 다양한 맞춤 혜택인 가족 만족 프로젝트를 쉽게 설명하는 새로운 광고 시리즈도 이달 말 론칭 한다. 시리즈의 첫 편은 청소년 자녀와 부모님을 꼭 만족시켜 주는 프리미엄가족결합 혜택을 최근 화제가 된 ‘재벌집 막내아들’의 출연 배우 ‘김남희’가 진지하면서도 코믹한 연기로 유쾌하게 보여준다.

구강본 KT Customer사업본부장 상무는 “유무선 서비스를 기반으로 성장해 온 KT에게 ‘가족’은 만족과 보답을 드릴 최우선 고객”이라며 “앞으로도 KT는 가족에 중점을 두고 가족 구성원 모두가 KT에서 가장 좋은 통신 경험과 혜택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