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계묘년 맞이 '새해 복 많이 잡코 가세요!' 이벤트
잡코리아, 계묘년 맞이 '새해 복 많이 잡코 가세요!' 이벤트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1.13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석체크하면 추첨 통해 에어팟 프로, 치킨, 커피 쿠폰 증정
잡코리아 새해 맞이 이벤트.[사진=잡코리아]
잡코리아 새해 맞이 이벤트.[사진=잡코리아]

잡코리아가 새해를 맞아 ‘새해 복 많이 잡코 가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13일 잡코리아에 따르면, 이달 31일까지 잡코리아 앱을 방문해 출석체크를 하면 에어팟과 굽네치킨, 네이버페이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출석체크 이벤트는 기업과 개인회원 전체를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잡코리아 앱을 방문해 출석체크를 할 때마다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도장이 1개씩 적립되고 도장은 출석할 때마다 누적돼 잡코리아 앱을 매일 방문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잡코리아가 마련한 경품은 △애플 에어팟 프로 2세대(1명)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콜라 세트(50명) △네이버페이 1만원권 (7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50명) 등이다.

출석체크 후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면 즉석에서 바로 당첨 유무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된 경품은 핸드폰 번호로 즉시 발송된다.

이력서 공개 이벤트는 개인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이력서를 작성해 공개한 회원 중 30명을 추첨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 9일 잡코리아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취업준비생과 이직을 준비하는 직장인, 우수 인재를 확보하고 싶은 기업회원들 모두 올 한 해 잡코리아를 통해 원하는 바를 이루기 바라는 마음으로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간단한 참여를 통해 푸짐한 경품 수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만큼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정보 및 참여 방법은 잡코리아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