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엠시스솔루션, 캐논 대형 잉크젯 'TC-20' 판매 독점 계약
비엠시스솔루션, 캐논 대형 잉크젯 'TC-20' 판매 독점 계약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1.09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엠시스, 캐논코리아 총판 활동…"올해도 협업 기대"
캐논코리아 TC-20.[사진=비엠시스솔루션]
캐논코리아 TC-20.[사진=비엠시스솔루션]

비엠시스솔루션이 A1 용지 인쇄가 가능한  캐논코리아 대형 잉크젯 ‘TC-20’의 판매 독점 계약을 체결했다.

비엠시스솔루션은 9일 캐논코리아와 ‘TC-20’ 국내 시장 단독 유통판매권을 계약했다고 밝혔다. 'TC-20'은 캐논이 아시아권역에서 한국에 최초로 출시한 제품으로도 알려져 있다.

비엠시스솔루션은 캐논코리아와 OKI코리아 국내 최대 총판으로 지난 2006년 설립 이후 삼성전자와 SK텔레콤 등 다양한 대기업은 물론 주요 정부 기관과 공기업에 디지털 사무기기를 공급해오고 있는 IT 솔루션 기업이다.

이번에 비엠시스솔루션이 독점으로 따낸 캐논코리아 ‘TC-20’은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근무가 늘어나면서 개인 공간에서도 늘어나고 있는 대형 출력물에 대한 수요에 발맞춰 출시됐다.

‘TC-20’은 A1이라는 대형 용지가 출력할 수 있으면서도 개인 책상 위에 두고 쓸 수 있도록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설계가 됐다.

아울러 본체 전면부에 배치된 버튼을 통해 용지 교체, 잉크 보충 등 모든 기능을 손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설계해 개인 사무실 내 공간에서도 조작이 용이하도록 만들어졌다. 콤팩트한 디자인을 갖췄지만 상위 기종 못지않은 인쇄 품질과 함께 다양한 용지 대응성 및 연속 인쇄성능을 갖춘 점 또한 특징이다.

비엠시스솔루션 관계자는 “캐논코리아가 2023년 시작과 함께 출시한 ‘TC-20’의 판매 독점 계약을 따 내 기쁘다”라며 “올 한 해 역시 캐논코리아와 협업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