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벅·투썸·커피빈 이어 '이디야커피'도 전용 신용카드 출시
스벅·투썸·커피빈 이어 '이디야커피'도 전용 신용카드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3.01.09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와 '이디야 하나카드 Free+Dom'
이디야커피의 PLCC '이디야 하나카드 Free+Dom' [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의 PLCC '이디야 하나카드 Free+Dom' [제공=이디야커피]

국내 카페 매장 수 1위 이디야커피가 하나카드와 손잡고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이디야 하나카드 Free+Dom’을 9일 선보였다.

이디야의 PLCC는 기존 스타벅스(현대카드), 투썸플레이스(신한카드), 커피빈(KB국민카드) 등 경쟁 브랜드와 달리 별도의 실적 조건 없이도 덤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발급한 달부터 1년간 매월 5000원 상당의 이디야 멤버스 쿠폰을 실적 조건 없이 무상 제공한다. 

또한 이디야 매장과 멤버스 애플리케이션(앱)에서 결제하면 하나원큐페이 결제 50%, 그 외 결제 20% 등의 청구 할인혜택을 월 한도 5000원 내에서 받는다. 전월 실적 1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1만원 한도까지다. 

아울러 넷플릭스 등 인기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구독 30%, 대중교통 5% 할인이 적용된다. 6월 말까지 발급하는 신규 고객은 연회비(1만5000원)를 전액 캐시백 해준다. 

이디야 PLCC 디자인은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MZ세대 직원들이 직접 참여했다. 종류는 총 5종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 멤버스 고객에게 더욱 유용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전용카드를 선보였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