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아이엘츠, '방학 완성 IELTS 2개월 챌린지 이벤트' 실시
edm아이엘츠, '방학 완성 IELTS 2개월 챌린지 이벤트' 실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1.09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ELTS 유형·기출부터 스피킹·라이팅 1:1 피드백, 월4회 모의고사 제공
IELTS 2개월 챌린지 소개 이미지.[사진=edm아이엘츠]
IELTS 2개월 챌린지 소개 이미지.[사진=edm아이엘츠]

edm아이엘츠는 IELTS 시험 응시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방학 완성 IELTS 2개월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겨울방학을 맞아 IELTS 종일 밀착관리반 2개월 패키지를 수강하는 학생에게 30만원 상당의 IELTS 시험 응시권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다. 무료 제공되는 IELTS 시험 응시권은 일반, UKVI, CDT, PBT 형식 모두 응시 가능해 원하는 시험 유형으로 치를 수 있다. edm아이엘츠 어학원 첫 등록 고객 중 선착순 20명에게 혜택을 증정한다. 

‘IELTS 종일 밀착관리반’은 방학동안 초고속으로 IELTS 목표를 달성하고 싶은 수강생을 위해 구성한 프로그램이다. IELTS 스피킹 공식 시험관이 원어민인 만큼 국내 유일로 원어민 강사가 스피킹(Speaking) 수업을 진행하며 공식 시험처럼 매주 1회 1:1 원어민 스피킹 테스트를 진행한다. 또 무제한 라이팅(Writing) 1:1 첨삭이 제공돼 학습기간동안 실력을 확실하게 높일 수 있다. 밀착관리반은 전과목 기출문제로 IELTS 유형과 전략을 완벽하게 파악할 수 있으며 전용 학습 리포트 제공과 담임 강사 1:1 미팅으로 취약점까지 보완 가능하다. 매달 직전 기출 특강과 모의고사도 제공해 실전 대비도 가능하다.

edm아이엘츠 담당자는 “IELTS는 유학, 취업, 이민 등에 꼭 필요한 공인어학시험으로 영국 현지에서 출제, 채점되는 만큼 원어민 강사의 지도에 체계적인 관리가 더해진 ‘종일 밀착관리반’ 수강생을 모집하게 됐다”면서 “방학을 맞아 30만원 상당의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방학 완성 IELTS 2개월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dm아이엘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