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서로 생명 선물한 가족 이야기 영상 공개
제주항공, 서로 생명 선물한 가족 이야기 영상 공개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2.12.30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여행 선물 위한 사연 선정…일본 나고야 항공권 제공
제주항공 크리스마스 여행 선물 위한 사연 공모 이벤트 선정 영상. [이미지=제주항공]
제주항공 크리스마스 여행 선물 위한 사연 공모 이벤트 선정 영상. [이미지=제주항공]

제주항공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서로에게 생명을 선물한 가족의 이야기를 공개했다.

제주항공은 지난달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공식 SNS로 크리스마스 여행 선물을 위한 사연 공모 이벤트를 진행해 접수한 133건의 사연 중 1건을 최종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최종 선정된 사연은 ‘서로에게 생명을 선물한 가족’ 이야기였다. 장녀인 신청자는 여동생에게, 어머니는 아들에게 신장을 선물했다. 배우자 없이 힘겨운 병간호를 해야했던 어머니에게 늘 힘이 돼준 건 이모였다.

제주항공은 이들의 미래를 응원하기 위해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3박4일간 일본 중부 대표 여행지인 나고야 여행을 제공했다.

지방에 거주하는 주인공을 위해 서울 홍대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숙박권을 제공했다. 여행지로 떠나는 기내에서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했다. 나고야에 도착한 가족들은 근교 소도시인 이누야마와 온천으로 유명한 기후 지역에서 겨울 여행을 즐겼다.

영상 주인공은 “이번 여행을 계기로 더욱 희망찬 내일을 살아갈 용기를 얻었다”며 “코로나19로 지친 많은 분들이 일상을 회복해 행복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