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유데미 강의 큐레이션 제공 '특화 홈페이지' 운영
웅진씽크빅, 유데미 강의 큐레이션 제공 '특화 홈페이지' 운영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12.29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데미 큐레이션’ 페이지 통해 각 분야 우수 강의 추천
유데미 큐레이션 홈페이지 소개 이미지.[사진=웅진씽크빅]
유데미 큐레이션 홈페이지 소개 이미지.[사진=웅진씽크빅]

웅진씽크빅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글로벌 교육 플랫폼 ‘유데미(Udemy)’ 국내 이용자를 위한 ‘유데미 큐레이션’ 홈페이지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유데미 큐레이션’에서는 ‘유데미’ 내 21만여 개 강의 중 ‘개발’, ‘어학 및 교과’, ‘비즈니스’, ‘재무 및 회계’ 등 다양한 분야의 우수 강의들을 엄선해 추천하고 각 강의에 대한 상세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정리해 보여준다.

또 직장인의 스킬업을 위한 글로벌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유데미 인사이트’ 코너를 운영하며 매주 2~3회씩 IT, 경제, 사회, 문화 전반의 트렌드를 짚어주고 전 세계 전문가의 실무 노하우, 커리어 관리 등 정보를 제공한다. ‘유데미 레터’ 구독하기를 신청하면 카카오톡에서 ‘유데미 인사이트’ 게시글을 받아볼 수 있다.

웅진씽크빅은 ‘유데미 큐레이션’ 홈페이지 이용자 중 ‘카카오톡 회원’ 가입자 전원에게 150만원 상당의 강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유데미’에서 강의를 수강할 때 이용 가능하다.

박민규 웅진씽크빅 유데미사업단장은 “본인에게 적합한 강의를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하고 글로벌 트렌드 지식과 정보를 습득할 수 있게 도우며 이용자들의 커리어 개발을 적극 지원하고자 한다”며 “특히 국내 이용자들의 성향, 관심도를 반영한 큐레이션 서비스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유데미 큐레이션’ 홈페이지는 지난 11월 진행된 ‘웹어워드코리아 2022’에서 UI/UX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받아 교육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데미 큐레이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