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숍] 12월 4주, '캠핑난로 첫 할인라방'…파세코 외 5가지 가전
[가전숍] 12월 4주, '캠핑난로 첫 할인라방'…파세코 외 5가지 가전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2.12.24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시대. <신아일보>는 일상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찾아주기로 했다. 생활 속 뗄 수 없는 ‘교육, 가전‧가정제품, 자동차, 게임’ 5대 분야를 선정, 매주 분야별 알찬 정보를 접할 수 있게 전달한다. 이에 ‘위클리 시리즈’ 코너를 마련, △알림장 △가전숍 △키친쿡 △주차장 △PC방 타이틀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독자들을 찾아간다.
‘가전숍’은 신제품과 새 기술, 프로모션 등 IT·가전업계의 다양한 소식을 담는다.

파세코 캠핑난로 캠프30.[사진=파세코]
파세코 캠핑난로 캠프30.[사진=파세코]

12월4주 가전숍은 새로운 가전 출시와 프로모션 소식으로 가득하다. 파세코는 연말까지 라이브쇼핑 방송으로 창사 후 첫 할인판매를 실시한다. 쿠첸은 스테인리스304 재질 수조통을 장착한 ‘올스텐 초음파 가습기’를 선보였다. 코지마는 스팀 족욕기 코지스파, 쿠쿠홈시스는 리네이처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출시했다. 코웨이는 용산 아이파크몰에 팝업스토어 오픈소식을 알렸다. LG전자는 일년 내내 사용하는 ‘휘센 사계절에어컨’을 내놨다.

◇파세코- K-캠핑난로 열풍에 역대 첫 할인 판매

글로벌 난로시장 1위 파세코는 창사 이후 첫 할인 판매에 나섰다. 연말연초 자사몰과 네이버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각 채널 구매 선착순 50명에게 ‘10% 할인쿠폰’, 선착순 100명에겐 ‘오늘도착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패키지상품 구매 시 일산화탄소경보기를 증정한다. 네이버에선 △12월25일 오후8시 △27일 오전11시 △29일 오전 11시 △내년 1월1일 오후 8시 라이브방송을 시작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선 △12월26일 오후 8시 △28일 오전 11시 실시한다. 공식홈페이지에선 라이브 전 품목 4~17% 할인과 패키지상품 추가할인도 제공한다.

쿠첸 ‘올스텐 초음파 가습기’.[사진=쿠첸]
쿠첸 ‘올스텐 초음파 가습기’.[사진=쿠첸]

◇쿠첸- ‘올스텐 초음파 가습기’ 출시

쿠첸은 최근 ‘올스텐 초음파 가습기(모델명:CUH-U45200W)’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스테인리스304 재질 수조통을 채택해 내구성·내식성이 강하며 열탕 소독도 가능하다. 4.5L 대용량으로 가습량은 시간당 최대 220mL다. 분무량은 3단계 조절 가능하며 1단계 기준 한 번의 급수로 최대 42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다. 습도에 따라 분무량을 자동 조절하는 오토기능을 탑재했다. 소음은 26.6dB(데시벨)로 최소화했고 수면모드, 타이머 설정도 지원한다.

◇코지마- 스팀 족욕기 ‘코지스파’ 출시

코지마는 신형 미세 스팀 족욕기 ‘코지스파(COZY SPA)’를 선보였다. 코지스파는 족욕과 발마사지를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멀티 족욕기다. 이 제품은 미세 안개 스팀 분사 방식을 통해 건·습식 방식의 장점을 동시에 느껴볼 수 있다. 미세 입자 수분이 발을 따뜻하고 촉촉하게 감싸줘 보습 케어에 탁월하다. 자동 회전 마사지 롤러로 발마사지도 함께 받을 수 있다. 터치 콘트롤러를 탑재했고 190밀리리터(㎖)의 물만 있어도 작동 가능하다.

쿠쿠홈시스 리네이처 프리미엄 안마의자.[사진=쿠쿠홈시스]
쿠쿠홈시스 리네이처 프리미엄 안마의자.[사진=쿠쿠홈시스]

◇쿠쿠홈시스- 리네이처 프리미엄 안마의자 출시

쿠쿠홈시스는 최근 ‘리네이처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SL타입 입체 프레임이 적용돼 신체 굴곡에 정확히 밀착되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됐다. 4D 입체 마사지 기능으로 상하좌우·깊이도 7단계 조절된다. 12개의 자동모드와 10가지 수동모드를 제공하며 △‘무중력 모드’ △‘하체 밀착 마사지’ 프로그램도 갖췄다. 풋레스트는 자동으로 조절할 수 있어 신장이 큰 사용자도 체형에 맞춰 사용 가능하다. 등 부위에는 열선이 장착됐다. 색감은 ‘클래식 핑크’며 형태는 캡슐형이다. 안마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리클라이너 소파로 활용 가능하며 블루투스 스피커와 USB 충전포트도 내장했다. 

◇코웨이- 용산 아이파크몰에 팝업스토어 오픈

코웨이는 서울시 용산 아이파크몰 더센터 5층에 ‘코웨이 갤러리’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 이 곳에선 정수기, 공기청정기, 매트리스, 안마의자 등 약 30여개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사전 예약 없이 방문 가능하다. 연중무휴며 내년 3월 27일까지 약 3개월 간 운영된다. 월~목요일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8시30분까지, 금요일과 주말, 공휴일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코웨이는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다양한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르쿠르제 접시를 선물로 증정한다. 제품군에 따라 소프라움 침구 세트, WMF 식기 세트 등을 추가 증정한다.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LG전자 휘센 사계절에어컨.[사진=LG전자]
LG전자 휘센 사계절에어컨.[사진=LG전자]

◇LG전자- 일년 내내 사용하는 ‘휘센 사계절에어컨’ 출시

LG전자는 최근 ‘휘센 사계절에어컨’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는 냉방부터 온풍, 청정, 제습 기능을 모두 갖춘 올인원 제품이다. 온풍 모드와 옵션인 청정 기능을 활용하면 필터를 거친 따뜻한 청정 바람이 실내 공간을 데워준다. LG 씽큐(LG ThinQ) 앱으로 예약도 가능하다. 냉방기능은 ‘4X집중냉방’, ‘와이드케어냉방’ 모드 등을 갖췄다. 제습성능은 20리터(L) 용량 제습기 6대를 동시 작동시키는 것과 동일한 수준이다. ‘히트펌프’ 기술로 에너지효율을 높였고 △극세필터+ △공기청정+ △열교환기 세척 △AI건조+ △UV LED 팬 살균 기능도 갖췄다. 

jangstag@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