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강의 결합형 교재 '요즘 초등 영단어' 4종 출간
NE능률, 강의 결합형 교재 '요즘 초등 영단어' 4종 출간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12.13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기 중심 아닌 듣기, 말하기, 쓰기 활동 극대화
엔이 빌드앤그로우 ‘요즘 초등 영단어.[사진=NE능률]
엔이 빌드앤그로우 ‘요즘 초등 영단어.[사진=NE능률]

NE능률의 ELT 전문 브랜드 '엔이 빌드앤그로우(NE Build & Grow)'는 ‘요즘 초등 영단어(이하 초등 영단어)’ 4종을 출간했다고 13일 밝혔다.

초등 영단어는 영어 교육 인플루언서 ‘크리쌤’과 협업을 통해 만든 강의 결합형 교재다. 초등 영어 교과서를 분석해 필수 단어와 문장을 담았으며 암기 중심이 아닌 듣기, 말하기, 쓰기 활동을 극대화했다.

이번 신간은 이미지를 통해 단어를 연습한 뒤, 알파벳에 집중해 단어를 외우면서 단어의 의미와 스펠을 익히기 좋다. 단어를 배우고 나면 주요 문장에 적용해 스피킹 패턴 연습도 가능하다.

또한 단원 별로 크리쌤의 가이드 영상을 제공해 학생 스스로 학습하거나 부모가 직접 지도하기 편리하다.

한편 NE능률은 오는 20일 엔이 빌드앤그로우 유튜브에서 온라인 생중계로 저자 세미나를 진행한다. 누구나 엔이 빌드앤그로우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사전 예약 시 입장할 수 있는 링크를 예약한 휴대전화 번호로 받아볼 수 있다.

엔이 빌드앤그로우 관계자는 “홈스쿨링이 가능한 영어 단어 교재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라며 “’초등 영단어’는 간단한 문장, 문법도 동영상 강의를 통해 더블 체크할 수 있어 자기주도학습에 용이하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
Tag
#NE능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