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숍] 12월 2주, '갤러리로 오세요'… 코웨이 외 3가지 가전
[가전숍] 12월 2주, '갤러리로 오세요'… 코웨이 외 3가지 가전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2.12.10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시대. <신아일보>는 일상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찾아주기로 했다. 생활 속 뗄 수 없는 ‘교육, 가전‧가정제품, 자동차, 게임’ 5대 분야를 선정, 매주 분야별 알찬 정보를 접할 수 있게 전달한다. 이에 ‘위클리 시리즈’ 코너를 마련, △알림장 △가전숍 △키친쿡 △주차장 △PC방 타이틀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독자들을 찾아간다.
‘가전숍’은 신제품과 새 기술, 프로모션 등 IT·가전업계의 다양한 소식을 담는다.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코웨이 갤러리 전경.[사진=코웨이]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코웨이 갤러리 전경.[사진=코웨이]

12월2주 가전숍은 프로모션과 신제품 소식으로 채웠다. 코웨이는 코웨이 갤러리를 방문해 구매하는 이들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유라는 홈 바리스타 에디션 ‘NEW ENA4’를 출시했다. 샤오미는 미니 마사지 건을, LG전자는 전자식 마스크를 선보였다.

◇ 코웨이- ‘코웨이 갤러리’ 연말 방문 프로모션 

코웨이는 이달 말까지 ‘코웨이 갤러리’를 방문한 후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이들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코웨이 갤러리는 코웨이의 브랜드, 디자인, 혁신 기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조성한 공간이다.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과 구로구 코웨이 본사 G타워, 용인시 기흥구 리빙파워센터 등 총 3곳에서 운영 중이다. 매장 방문해 정수기, 청정기 등 환경 가전을 구매할 경우 프랑스 주방용품 브랜드 르쿠르제의 식기구 또는 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WMF의 식기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매트리스, 안마의자를 구매하면 프리미엄 베딩 브랜드 소프라움의 침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유라 NEW ENA4.[사진=유라]
유라 NEW ENA4.[사진=유라]

◇ 유라- 홈 바리스타 에디션 ‘NEW ENA4’ 출시

스위스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는 최근 홈 바리스타 에디션 ‘NEW ENA4’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터치 한 번에 나만의 맞춤형 스페셜티 커피를 만들어준다. ENA4 보다 업그레이드된 그라인더와 한층 더 정교해진 원두 추출 기술이 적용됐다. 개인 취향에 맞게 3단계 ‘커피 농도 조절’과 7단계의 ‘원두 분쇄도 조절’ 등 세밀한 조작이 가능하다. 유라는 내년 1월15일까지 NEW ENA4 구매자 전원에게 ‘카페드 유라 에스프레소 블렌딩 원두’도 증정한다. 또 공식 온라인몰 ‘알라카르테몰’에서 15% 할인과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그 외 사은품으로 ‘탄자니아 킬리만자로 AA 싱글오리진 원두’, ‘2023년 알라카르테 다이어리’도 준비됐다.

◇ 샤오미- '미니 마사지 건' 출시

중국 샤오미는 최근 ‘샤오미 미니 마사지 건’을 출시했다. 무게 375g며 2000rpm에서 최대 2500rpm 출력의 진동을 전달한다. 진폭은 6mm 수준이며 소음은 40dB이다. 이 제품은 스마트 압력 감지 시스템이 적용돼 적정한 압력과 진동을 전달한다. 3가지 특화된 마사지 헤드를 제공한다. 26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1회 충전 시 13시간 사용가능하다. 15분 타이머 기능, 과도한 압력이 가해지면 작동이 자동으로 멈추는 과압력 보호기능, 60℃ 넘을 시 자동으로 종료되는 과열 방지 기능도 갖췄다.

LG전자 퓨리케어 마스크.[사진=LG전자]
LG전자 퓨리케어 마스크.[사진=LG전자]

◇ LG전자- ‘LG 퓨리케어 마스크’ 출시

LG전자는 최근 신개념 전자식 마스크 ‘LG 퓨리케어 마스크’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한국공기청정협회의 EM(전자식 마스크) 인증을 획득했다. 마스크와 얼굴이 닿는 부위 ‘페이스 가드’에 의료용 실리콘 소재를 적용했고 운동 시 호흡량에 따라 팬 속도를 조절해 공기 유입량을 제어한다. 탑재된 필터는 0.01마이크로미터 크기의 입자를 99.999% 제거한다. 필터 교환은 한 달에 한번이다. 또 마이크와 스피커가 내장돼 대화하기 용이하며 IPX 4등급 생활방수 성능을 갖췄다. 사용은 최대 8시간, 무게는 123그램(g)이다. 별도 판매하는 살균충전 케이스는 UV나노(UVnano) 기능을 갖췄다.

jangstag@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