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업계, 영역별 특화 '대표 강사'…학습 질 높이는 토익 강좌 마련
교육업계, 영역별 특화 '대표 강사'…학습 질 높이는 토익 강좌 마련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12.09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 강사 커리큘럼,검증된 노하우 단기 학습자 인기
토익환급코스 소개 이미지.[사진=YBM넷]
토익환급코스 소개 이미지.[사진=YBM넷]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면서 겨울방학 토익 학습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방학기간 동안 집중적으로 학습하면 고득점과 목표 점수를 빠르게 달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한정된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검증된 노하우로 믿고 듣는 ‘대표 강사들’의 강의가 겨울방학을 앞둔 학습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9일 교육업계에 따르면, YBM넷, 영단기, 에듀윌은 겨울방학 단기 토익 학습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대표 강사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YBM의 온라인 교육 브랜드 YBM 인강은 ‘강사별 토익환급코스’ 과정으로 학습 효율을 극대화해 학습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해당 커리큘럼은 목표 점수별 맞춤 학습 전략 ‘미친토익 환급코스’와 압축식 강의법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정답을 찾아내는 ‘박혜원 환급코스’로 구성돼 있다. 환급코스를 신청하면 선택한 강사의 모든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또, 수료 조건을 완료하고 850점 이상 달성하면 수강료를 환급해준다.

YBM인강 관계자는 “환급코스는 YBM인강 토익 대표 강사들의 핵심 강의와 노하우를 가득 담아 만들어진 커리큘럼이다”며 “겨울방학 등 짧은 기간 동안 고득점을 공략하는 학습자들이 효율적으로 학습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단기간에 점수를 향상시키기 위해 한 가지 파트에만 집중할 수 있는 강의도 있다. 영단기의 ‘20일 완성 여기서 다 나온다’는 영단기 대표 토익 강사 ‘정재현’ 강의 중 1위를 달성한 강의로 정재현 강사만의 강좌 구성과 분석력을 담은 압축 강의를 통해 핵심 이론 정리부터 실전 문제 풀이를 한 번에 해결 가능하여 수강생의 최단기 목표 점수 달성을 돕는다.

듣기 점수 상승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을 위한 대교교육의 ‘반보 스피드토익’은 김진영 강사의 20년 강의 노하우를 통해 전부 들리지 않아도 정답을 캐치하는 전략과 꿀팁을 강의한다. 토익을 처음 시작하는 수강생을 위해 필요한 내용만 담은 20강 분량의 강의로 60일 만에 LC 점수를 완성할 수 있으며, 김진영 강사의 노하우가 담긴 학습 자료도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 토익의 ‘쉬토공 실전LC’는 클레어 강사만의 쉬운 토익 공식 강의로 학습자의 수월한 문제풀이를 돕는다. 에듀윌 ‘토익 실전 LC+RC’교재를 활용해 진행되는 강의는 특히LC 단어 및 어휘와 정답 키워드를 활용한 문제풀이 방법과 패턴활용을 통해 효율적인 학습으로 단기간에 초고속으로 리스닝 점수를 상승시킬 전략을 제시한다.

교육업계 관계자는 “수준 높은 실전 전략과 집약된 노하우를 내세우는 대표 강사 강의는 짧은 시간 고효율 고득점을 노릴 수 있는 강의로 방학을 맞은 학생들에게 제격”이라며 “대학생들과 구직자들의 필수 스펙이라 불리는 토익은 특히 장기간 학습하는 학습자들이 많지 않은 추세라 강의력을 강조한 대표 강사 강의가 계속해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