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유데미, '듀오링고 테스트 고득점 비법서' 구매 이벤트 실시
웅진씽크빅 유데미, '듀오링고 테스트 고득점 비법서' 구매 이벤트 실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12.09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간, 구매 인증 시 모의고사 영상 2회분 증정
듀오링고 비법서 소개 이미지.[사진=웅진씽크빅]
듀오링고 비법서 소개 이미지.[사진=웅진씽크빅]

웅진씽크빅은 유데미(Udemy)에서 '듀오링고 테스트 고득점 비법서' 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듀오링고 테스트 고득점 비법서'는 예일대·존스홉킨스대 등 1000여개 국제 교육기관이 인증하는 영어 능력 평가 시험 ‘듀오링고(Duolingo English Test, DET)’를 대비하는 수험서로 듀오링고 전문 강사 MC누리쌤의 노하우와 수 천명의 학습 데이터를 기반해 시험 소개부터 문제 유형별 맞춤 전략, 공부법 등을 수록한 책이다.

유데미에서는 어학분야 베스트셀러 강의 '듀오링고 긴급처방'의 강사 MC누리쌤의 책 출간을 기념해 12월 31일까지 구매 후기 이벤트를 실시하고 네이버카페 ‘듀준사(듀오링고를 준비하는 사람들)’에 도서 구매 인증 사진과 후기를 남기는 참가자 대상 듀오링고 실전 모의고사 영상 2회분을 제공한다.

한편 MC누리쌤의 유데미 인기 어학 강의 ‘듀오링고 긴급처방’에는 시험에 최적화된 스피킹, 라이팅 고득점 전략과 듀오링고 최신 기출 데이터 및 실전 전략을 실은 ‘매직 템플릿’ 무료 혜택이 담겨있다. 5점 만점에 4.6점의 높은 평점을 받고 있는 강의로, ‘유데미 비즈니스’를 이용하는 글로벌 기업들의 수강 컬렉션에도 포함되어 있다.

‘듀오링고 긴급처방’ 강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유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