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교사용 우공비Q+Q 교재 무료 증정 이벤트
좋은책신사고, 교사용 우공비Q+Q 교재 무료 증정 이벤트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12.09 0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렉처북과 워크북 구성, 체계적인 학습 가능한 수학 수준별 교재
교사용 우공비Q+Q 교재.[사진=좋은책신사고]
교사용 우공비Q+Q 교재.[사진=좋은책신사고]

좋은책신사고는 우공비Q+Q 교사용 교재 세트를 성공운 네이버 카페(성공하는 공부방 운영하기)에서 무료 증정한다고 9일 밝혔다.

수학 수준별 교재 ‘우공비Q+Q’ 전 라인업 출간을 기념해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우공비Q+Q’를 수업에 활용하는 초중고 선생님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우공비Q+Q’ 교사용 세트를 학교급별 200명씩 총 600명의 선생님에게 증정한다. 이벤트는 성공하는 공부방 운영하기 카페에서 오는 16일까지 진행하며 우공비Q+Q 교재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배우는Q 익히는Q 우공비Q+Q’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기본 내용을 배울 수 있는 렉처북과 반복해 익힐 수 있는 워크북으로 구성됐다. 배운 개념과 기출 유형을 워크북에서 반복 학습해 취학한 유형을 완벽히 보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워크북에는 렉처북의 문제와 일대일 맞춤 문제를 수록했으며 전국의 모든 기출문제 유형을 총망라해 중간고사 및 기말고사 등 학교 시험부터 고난도 유형까지 다뤄 확실하게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초중등은 기본편-표준편-발전편 3단계로 고등은 기본+표준편-표준+발전편 2단계로 구성되어 학업 성취도에 맞는 단계를 선택해 학습할 수 있다.

‘우공비Q+Q’ 교사용 교재 증정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신청은 성공하는 공부방 운영하기 네이버 카페에서 가능하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