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 ‘2022년 자원봉사자·후원자 송년행사’ 개최
경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 ‘2022년 자원봉사자·후원자 송년행사’ 개최
  • 김진욱 기자
  • 승인 2022.12.08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지관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표창장 수여 및 송년행사 기념 공연
(사진=경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사진=경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

경북 경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7일 경산 행복발전소 4층 대회의실에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약 100여 명을 모시고 '2022년 자원봉사자·후원자 송년행사' ‘고마워YOU 2022 함께해YOU 2023’ 행사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감사 영상 시청, 자원봉사자·후원자 등 장애인 복지 기여자에게 경산시장 표창장 및 장애인복지관장 감사패 시상식, 2부 송년 행사 기념 공연, 3부 저녁 식사 순으로 진행됐다.

후원자 부문에서는 후원자 채동규 님, 전현정 님, 경산여자중학교가 표창장을 받았고 자원봉사 부문에서는 경산상록자원봉사회가 표창장을 받았다.

또한 기똥찬 맛집 대표 이귀숙 님, 씨채널안경 경산점 대표 김정옥 님, 장애인종합복지관 요가교실 강사 신용순 님에게 기관장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년간 지역사회 장애인 및 장애인복지관 이용자분들을 위해 나눔과 따뜻한 사랑을 실천해 장애인 복지 발전에 힘쓰고 앞장서 온 자원봉사자·후원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봉현 복지관장은 “우리 복지관을 위해 항상 도움 주시는 모든 분을 잊지 않겠다. 그리고 받은 도움들을 복지관 회원님들에게 더 베풀고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내년 복지관 운영에도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리며 남은 한 해 잘 마무리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조현일 시장은 “항상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과 사랑을 주시는 모든 분에게 감사드리며 추운 겨울이지만 사회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어 우리 마음이 따뜻하게 데워진 기분”이라며 “내년에도 장애인들을 위해 많은 행사를 개최하고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장애인 인식개선에 앞장서고 모든 분이 차이가 차별되지 않는 사회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gw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