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 '2023 모델' 정시현·송지우 발탁
가연, '2023 모델' 정시현·송지우 발탁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12.07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슷한 취향·취미, 함께하는 행복한 일상 담아
가연 2023년 모델 정시현, 송지우. [사진=가연]
가연 2023년 모델 정시현, 송지우. [사진=가연]

가연은 2023년 새 모델로 정시현, 송지우를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가연은 이들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와 당당하고 올바른 결혼가치관을 지향하는 가연의 브랜드 가치가 잘 어우러진다고 판단해 메인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남성 모델 정시현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모델로 함께한다. 정시현은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했으며 웹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연극 ‘7시에 만나’, ‘오백의 삼십’ 등을 통해 활약했다. 최근 스윗소로우·미노이의 곡 ‘러브 드라이브’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여성 모델 송지우는 가연의 하반기 새 광고영상에 출연했다. 송지우는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 ‘웰컴2라이프’, ‘간택’, ‘유별나! 문셰프’, ‘러브씬넘버#’ 등 다양한 작품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공개된 광고 사진에서는 두 남녀의 일상을 담았다. 일상의 모든 공간에서 하나가 아닌 둘일 때 느낄 수 있는 행복함을 표현했다. 광고는 점점 취향과 취미가 비슷한 배우자를 선호하는 경향을 반영해 산책, 요리, 운동, 게임 등 다양한 실내·외 활동을 함께하는 모습을 담았다.

가연 관계자는 “최근 송지우와 함께한 ‘가치, 가연’ 영상을 시작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광고를 통해 대중에게 다가갈 예정”이라며 “앞으로 소중한 결혼의 가치에 대해 전할 가연과 두 사람에게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