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수학 교재 '쎈·Q+Q' 온라인 서점서 구매 시 굿즈 증정
좋은책신사고, 수학 교재 '쎈·Q+Q' 온라인 서점서 구매 시 굿즈 증정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12.07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방학 수학에 집중할 시기"
[사진=좋은책신사고]
[사진=좋은책신사고]

좋은책신사고는 초중고 수학 참고서 쎈, 우공비 Q+Q 구매 이벤트를 온라인서점에서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등 온라인 서점에서만 진행한다. 누적 판매 부수 4300만부를 돌파한 ‘쎈 시리즈’와 수학 단계별 학습서 ‘우공비 Q+Q’ 구매 시 무지노트, 코듀로이 필통 등 학습에 필요한 굿즈를 증정한다. 온라인 서점 단독 행사로 사은품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좋은책신사고의 대표 수학 참고서인 ‘쎈 시리즈’는 2004년 출간 이래 단일 과목으로는 가장 빠른 속도로 누적 판매 4300만부를 돌파했다. ‘쎈수학’은 문제를 유형별, 난이도별로 정리, 압축한 문제기본서다. 개념서를 공부한 후 문제집을 여러 권 풀던 기존 수학 공부 패턴을 혁신적으로 바꿔 문제를 풀면서 개념도 함께 익힐 수 있도록 구성한 국내 첫 참고서인 것이 특징이다. 신사고는 쎈수학에 이어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난이도를 세분화해 쎈 라인업을 확대했다. 현재 쎈연산, 개념쎈, 베이직쎈, 쎈기출, 쎈B 등 총 19종의 시리즈를 출간하고 있다.

‘우공비Q+Q’는 ‘배우는Q 익히는Q 우공비Q+Q’라는 슬로건을 내건 수학 단계별 학습서이다. 기본 내용을 배울 수 있는 렉처북과 반복해 익힐 수 있는 워크북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초중등 라인업의 경우 기본편-표준편-발전편 3단계로 고등 라인업은 기본+표준편-표준+발전편 2단계로 구성돼 학업 성취도에 맞는 단계를 선택해 학습할 수 있다.

좋은책신사고 관계자는 “겨울방학은 수학에 집중할 수 있는 절호의 시기”라며 “초중고 수학 대표 교재인 쎈과 우공비Q+Q 교재 구매 시 학습에 도움이 되는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