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 고순도' 위니아에이드, '위니아 리얼 카본매트' 출격
'97% 고순도' 위니아에이드, '위니아 리얼 카본매트' 출격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2.12.07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돈·항균·탈취·전자파 등 테스트 완료…6중 안전장치 적용
위니아 리얼 카본매트.[사진=위니아에이드]
위니아 리얼 카본매트.[사진=위니아에이드]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가 난방기기 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고순도의 리얼 카본매트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위니아에이드가 선보인 ‘위니아 리얼 카본매트’는 계열사인 대유플러스에서 제조한 97%의 고순도 카본 제품이다. 저전력(DC 24V) 고효율에 뛰어난 전기전도성과 우수한 내부식성, 가벼운 중량, 탁월한 내구성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위니아 리얼 카본매트는 탄소발열체인 열선에서 따뜻한 원적외선 복사열을 방출해 몸 속 깊이 온기를 전달한다. 한국원적외선협회에 의뢰한 결과 원적외선 방사율이 90% 이상인 것으로 인정 받았다.

이번 신제품은 제품의 안전한 사용을 위해 1급 발암물질인 라돈 불검출 테스트, 대장균 및 포도상구균 등의 항균 테스트, 제품 탈취 테스트 등 전문 기관 검사를 모두 완료했다. 특히 전자기장환경인증(EMF)도 받아 인체에 해로운 전자파 문제도 걱정 없다.

6중 안전장치도 갖췄다. △장시간 사용시 전원을 차단해주는 자동 타이머 기능 △온도센서 감지를 통한 열선과열 방지 △열선 이상감지 시 차단 △과전류 시 자동전원차단 △과열 방지해주는 바이메탈 내장 △어린이의 오작동 및 사고를 방지해주는 차일드 Lock 기능을 적용했다.

위니아 리얼 카본매트는 유선 방식의 리모컨을 통해 모드 선택이 직관적이고 간편하다.  주요 모드인 찜질 및 온열 모드가 버튼 형식으로 별도 구성되어 있고, 원하는 온도를 9단계로 세부조절이 가능하다. 퀸 모델의 경우 좌우 온도를 각자 조절할 수 있는 분리 난방 기능도 추가 지원한다.

또한, 한국산업기술시험원을 통해 워셔블 테스트를 완료해 매트를 접거나 물에 닿아도 안전하며 위생적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최대 5회 물세탁이 가능하다.

신제품은 슈퍼싱글과 퀸 모델 2종이다. 2년간 무상 보증해주며 위니아e샵을 비롯해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위니아에이드 관계자는 “위니아 리얼 카본매트는 처음 선보이는 온열 기기로 국내서 생산하는 고순도의 카본이 적용된 신제품”이라며 “위니아 브랜드 위상에 걸맞은 품질과 성능으로 난방기기 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