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스부대찌개, 루이까또즈 선글라스 등 연말 이벤트 진행
땅스부대찌개, 루이까또즈 선글라스 등 연말 이벤트 진행
  • 이종범 기자
  • 승인 2022.12.06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땅스부대찌개
사진 = 땅스부대찌개

부대찌개 밀키트 포장·배달 전문브랜드 땅스부대찌개가 프랑스 감성과 장인정신을 담은 루이까또즈 선글라스를 상품으로 지급하는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상품은 LOUIS QUATORZE(루이까또즈) 선글라스 9종으로 총 600명에게 지급된다. 9개 모델 중 선택하면 되며 상품 수령시 납부하는 재세공과금은 없다.

응모방법은 부대찌개와 햇반에 일회용냄비까지 구성된 ‘땅스 고객 감사팩’을 주문하면 응모권이 지급된다.

응모권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응모 페이지에 접속, 응모권에 있는 응모번호와 개인정보 입력, 원하는 선글라스를 선택하면 자동 응모된다. ‘땅스 고객 감사팩’ 가격은 홀 1만5500원, 배달 1만9500원이다.

응모 기간은 12월 5일부터 23일까지이며 당첨자는 오는 26일 문자를 통해 안내된다. 상품 수령은 특정 배송지로의 배송은 안되며 전국 가맹점에서만 수령해야 한다.

땅스부대찌개 관계자는 “전국 580개 가맹점에서 600명을 선정함으로 가맹점 당 최소 1명 이상은 당첨되는 이벤트”라며 “경품수령은 내년 1월 16일부터 전국 가맹점에서 수령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땅스부대찌개는 2016년에 오픈, 올해 창립 6주년을 맞은 부대찌개 전문 프랜차이즈이다. 부대찌개 밀키트를 구성해 판매하고 있으며, 국내에 580여개 가맹점을 운영중에 있다.

최근에는 포장·배달 전문브랜드라는 고유 컨셉으로 베트남 호치민에 매장을 오픈하는 등 해외진출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baramssu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