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숍] 12월 1주, 2ℓ ‘미니 에어프라이어’ 출격…쿠첸 외 7가지 가전
[가전숍] 12월 1주, 2ℓ ‘미니 에어프라이어’ 출격…쿠첸 외 7가지 가전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2.12.04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시대. <신아일보>는 일상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찾아주기로 했다. 생활 속 뗄 수 없는 ‘교육, 가전‧가정제품, 자동차, 게임’ 5대 분야를 선정, 매주 분야별 알찬 정보를 접할 수 있게 전달한다. 이에 ‘위클리 시리즈’ 코너를 마련, △알림장 △가전숍 △키친쿡 △주차장 △PC방 타이틀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독자들을 찾아간다.
‘가전숍’은 신제품과 새 기술, 프로모션 등 IT·가전업계의 다양한 소식을 담는다.

쿠첸 미니 에어프라이어.[사진=쿠첸]
쿠첸 미니 에어프라이어.[사진=쿠첸]

12월1주 가전숍은 주방용 신제품과 할인 이벤트로 채웠다. 쿠첸은 2ℓ 소용량 에어프라이어를 출시했다. 쿠쿠홈시스는 대명스테이션과 ‘쿠쿠라이프’ 결합상품 선보였고 세라젬은 21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선정 기념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일렉트로룩스는 ‘인덕션 브릿지’를 코스트코에서 단독 할인 판매한다. 코지마는 ‘QR코드 A/S 접수 시스템’을 도입했고 SK매직은 ‘얼음 정수기’ 관련 10% 할인과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이용권을 마련했다. 삼성페이는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현관문을 열 수 있는 ‘UWB기반 디지털 홈 키’를 선보였고 LG전자는 ‘나의 설거지 해방일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 쿠첸- ‘미니 에어프라이어’ 출격

쿠첸은 최근 2리터(ℓ) 소용량 쿠첸 ‘미니 에어프라이어’(COV-A020W)를 론칭했다. 소형 신제품으로 1~2인 가구와 간편한 식사를 추구하는 MZ세대를 겨냥했다. 특히 투명한 유리 바스켓을 채택해 조리 중 내부 확인이 가능하고 냄새 배임 걱정 없이 식기세척기 사용도 가능하다. 내부 열선 보호망과 그릴에는 스테인리스 304 소재를 적용했다. 360도 순환 공기 컨벡션 히팅으로 음식을 익힌다. 레시피는 △감자튀김 △순살치킨 △치킨너겟 △군만두 △크루아상 △군고구마 등 6가지가 탑재됐다.

쿠쿠 생활가전.[사진=쿠쿠]
쿠쿠 생활가전.[사진=쿠쿠]

◇ 쿠쿠- 대명스테이션과 ‘쿠쿠라이프’ 결합상품 출시

쿠쿠홈시스는 대명스테이션의 라이프케어 상조서비스 브랜드 대명아임레디와 제휴를 맺고 렌털료를 지원해주는 ‘쿠쿠라이프’ 결합상품을 출시했다. 쿠쿠홈시스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안마의자 등 렌털 전 품목 대상이다. 또 렌털 지원혜택 외 대명아임레디의 △상조, 여행, 웨딩, 골프 등 11가지 하이브리드(전환) 서비스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 및 부대시설 멤버십 서비스 △회원 전용 온라인 쇼핑몰인 대명아임레디몰 이용 등 혜택이 제공된다.

◇ 세라젬- 21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선정 기념 프로모션

세라젬은 척추 의료가전의 21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선정을 기념해 12월 한 달간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기존 고객 추천으로 제품을 구매할 경우 30만원 할인, 추천 고객에겐 경희보감 공옥보 또는 물걸레 로봇청소기 세라봇을 제공한다. 타사 포함 안마의자·의료기기 반납 후 척추 의료가전을 구매·렌탈하면 30만원 할인해준다. 적용 모델은 세라젬 V6·V4 등이다. 그 외 척추 의료가전 구매·렌탈 고객에겐 1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척추 의료가전과 파우제 구매자가 세라봇을 구매하면 15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일렉트로룩스 인덕션 브릿지 코스트코 할인.[이미지=일렉트로룩스]
일렉트로룩스 인덕션 브릿지 코스트코 할인.[이미지=일렉트로룩스]

◇ 일렉트로룩스, ‘인덕션 브릿지’ 코스트코 단독 할인

일렉트로룩스는 오는 11일까지 코스트코에서 프리미엄 인덕션 ‘인덕션 브릿지(CIV63344)’의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코스트코 18개 전 지점에서 진행된다. 정상가에서 25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인덕션 브릿지는 두 개의 화구를 연결해 동시에 사용하는 브릿지 기능을 탑재했다. 조리 용기의 모양이나 사이즈에 관계없이 조리가 가능하다. 화력은 3300W 출력이며 자동 전원 차단 기능을 포함해 6가지 안전 기능을 탑재했다. 내구성 및 내열성으로 명성이 높은 프랑스 유로케라 세라믹 글라스를 적용했다.

◇ 코지마- ‘QR코드 A/S 접수 시스템’ 도입

코지마는 ‘QR코드 A/S 접수 시스템’을 구축하고 시행에 돌입했다. 이 시스템은 QR코드를 통한 최초 제품 등록과 AS를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다. 신제품 구매자는 제품 설치를 위한 배송 기사 방문 시 스티커형으로 제작된 QR코드 부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기존 제품 구매자도 추후 A/S 접수 시 방문 기사가 QR코드 스티커를 부착해줄 예정이다. 사용법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로 QR코드를 스캔한 후 로그인해 등록, 접수하면 된다. QR코드로 접속하면 그동안의 접수 이력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SK매직 올인원플러스 직수 얼음정수기.[사진=SK매직]
SK매직 올인원플러스 직수 얼음정수기.[사진=SK매직]

◇ SK매직- ‘얼음 정수기’ 10% 할인…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이용권

SK매직은 12월1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올인원 플러스 직수 얼음 정수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 내 렌터 가입자들에게 렌탈료 10% 할인, 5만원 상당의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 제품은 냉·온·정수부터 얼음까지 모두 ‘올(All)-직수시스템’을 적용했다. 특히 물이 흐르는 직수관과 얼음을 얼리는 제빙봉까지 오염, 부식, 세균에 강한 스테인리스 재질을 사용했고 아이스룸부터 정수된 물이 나오는 코크까지 UV LED 램프로 99.9% 자동 살균한다.

◇ 삼성전자- 삼성페이에 세계최초로 UWB기반 디지털 홈 키 탑재

삼성전자는 직방과 협력해 ‘직방 UWB 스마트 도어록’ 디지털 홈 키를 삼성페이에 탑재했다. UWB 스마트 도어록을 설치한 삼성페이 사용자는 도어록에 접근하는 것만으로도 간편하게 집의 문을 열수 있다. 또 직방 앱을 통해 문을 열 때 누가 출입하는지 알 수 있도록 가족간에 서로 설정해 놓을 수도 있다. 만약 사용자가 스마트폰을 분실하면 PC에서 ‘내 디바이스 찾기’를 통해 디지털 홈 키의 사용을 중지할 수 있다. 현재 사용은 갤럭시폴드4, S22 울트라·플러스 등에서 가능하다.

LG전자 식기세척기 이벤트.[사진=LG전자]
LG전자 식기세척기 이벤트.[사진=LG전자]

◇ LG전자- ‘나의 설거지 해방일지’ 이벤트

LG전자는 ‘나의 설거지 해방일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5일부터 25일까지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체험할 500명의 고객을 모집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트루건조 신제품을 40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 후 체험 가능하다. 한 달간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써본 뒤 최종 사용 여부를 결정하면 된다. 환불을 원할 경우 제품 회수와 함께 구매 비용 전액을 돌려받는다. LG전자는 이벤트 참여 고객이 디오스 식기세척기 체험 후기를 개인 SNS에 올리고 인증하면 식기세척기 세제를 제공한다.

jangstag@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