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솔루션,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 리뉴얼 오픈
SGC솔루션,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 리뉴얼 오픈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12.02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인 쿠폰·룰렛 이벤트·앱 다운 이벤트 혜택 마련
글라스락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 리뉴얼 오픈. [이미지=SGC솔루션]
글라스락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 리뉴얼 오픈. [이미지=SGC솔루션]

SGC솔루션은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의 리뉴얼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글라스락 공식몰은 2019년 오픈 후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소비자 참여형 기부 기획전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환경 캠페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했다. SGC솔루션은 소비자 소통과 편의성 증대를 위해 3년만에 공식몰을 새 단장했다.

리뉴얼한 공식몰은 글라스락·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보에나’ 등 SGC솔루션 대표 브랜드를 부각할 수 있게 디자인을 전면 개편했다. 또한 상품 카테고리를 다양화해 400여종 이상 품목에 대한 편의성을높였다. 공식몰에는 브랜드 필름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가 지속 업로드된다.

SGC솔루션은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2월30일까지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글라스락 공식몰 접속 시 ‘글라스락 냉장고 정리 세트’와 ‘글라스락 스마트 22조 세트’를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10%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신규 회원에게는 가입 시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리뉴얼 오픈과 동시에 소비자의 날 기획전, 2022 어워즈 기획전을 통해 더욱 풍성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SGC솔루션은 다양한 글라스락 인기 제품을 0원에 받아볼 수 있는 리뉴얼 기념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 아이디 당 하루에 한 번 응모 가능한 이벤트로 상품 당첨 시 해당 상품을 0원에 구매가능한 쿠폰이 제공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퓨어 레몬옐로우 14조 선물세트’ △‘대용량 핸디 4.4L 2개 세트’ △‘셰프토프 IH 글램 프라이팬 24cm’ △‘글라스락X오펫 군밤이컵 2개 세트’ 등 글라스락 인기 제품이 마련됐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본부장은 “글라스락 공식몰 이용자들이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쇼핑할 수 있게끔 새롭게 개편하고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접점에서소통을 활발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