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닥스, NFT 마켓플레이스 파스텔과 가상자산 서비스 활성화
코어닥스, NFT 마켓플레이스 파스텔과 가상자산 서비스 활성화
  • 이민섭 기자
  • 승인 2022.12.02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플레이스 공유·라이브 커머스 진행 등 협력
(사진=코어닥스)
(사진=코어닥스)

코어닥스는 NFT(대체불가토큰) 마켓플레이스 ‘파스텔’과 ‘가상자산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파스텔은 글로벌 개발자들로 구성된 NFT 마켓플레이스로, 유라시아에서 처음으로 ERC-1155를 구현해냈다. 또 ERC-721로 민팅된 NFT를 결합해 ERC-1155로 재민팅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NFT 마켓플레이스 공유 △공동 커뮤니티 운영 △라이브 커머스 진행 등 다양한 방식으로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김맑음 더파스텔 코리아 의장은 “코어닥스와 협력해 NFT와 실물을 연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국내외에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후이즈, 락앤블록, 코어닥스 등이 얼라이언스로 합류해 제주도 우도섬 전체를 메타버스에 적용하고 AR(증강현실), VR(가상현실)을 혼합한 멀티 메타버스를 국내외에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임요송 코어닥스 대표는 “이번 협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가상자산 투자 환경을 선보일 수 있게 된 점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가상자산 투자 환경을 조성하는 데 앞장서는 한편 고객이 재미와 즐거움까지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방법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minseob2001@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