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개최··· 1일부터 신청자 접수 시작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개최··· 1일부터 신청자 접수 시작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12.01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맥 중요한 공인중개사에게 인적 네트워크 기회 제공
2019년 오프라인으로 개최된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현장.[사진=에듀윌]
2019년 오프라인으로 개최된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현장.[사진=에듀윌]

에듀윌은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를 대상으로 ‘2022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신청자 접수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은 업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행사로 자사 출신 합격생들의 합격을 축하하고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2009년부터 한 해도 빠지지 않고 개최된 이벤트다. 공인중개사는 인맥이 중요한 직업인만큼 행사를 통해 합격 선후배간 인적 네트워킹의 기회까지 제공한다.

매년 합격자 모임 신청 페이지 오픈 당일에 접수가 마감될 정도로 행사에 대한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관심도 상당하다. 에듀윌은 올해도 이 같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합격자 모임 기획에 신경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오는 14일 오후 7시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2022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은 1일부터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접수를 진행한다. 신청자에겐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의 친필 롤링페이퍼와 각종 할인쿠폰, 2023 다이어리&캘린더 등 합격 축하 선물 세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 공인중개사들의 친목·정보 교류 네트워크인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일반 회원 자동 가입 혜택도 주어진다.

합격자 모임 당일에는 에듀윌 교수진의 숨겨진 노래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드림싱어’, 교수진과 합격생이 함께 게임을 진행하는 ‘합격오락관’과 전화토크쇼인 ‘합격자 콜센타’, 피날레 퍼포먼스와 3회의 경품 추첨 시간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학습에 집중하기 힘든 시기에 남다른 노력으로 원하는 결과를 거머쥔 합격생들을 위해 ‘축하 페스티벌’ 콘셉트로 교수님, 타 합격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및 혜택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관련 상세 정보와 신청 접수 관련 안내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