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호텔 브랜드 더 스위트호텔, '온라인 통합 숙박권' 출시
교원그룹 호텔 브랜드 더 스위트호텔, '온라인 통합 숙박권' 출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11.30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만원 상당  웰컴 기프트 증정 이벤트 진행 
온라인 통합 숙박권 이미지.[사진=교원그룹]
온라인 통합 숙박권 이미지.[사진=교원그룹]

교원그룹 호텔 브랜드 더 스위트호텔은 연말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 통합 숙박권’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온라인 통합 숙박권’은 스위트호텔 제주, 경주, 남원 등 전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자형 숙박권으로 공식 홈페이지 내 신설된 ‘E-바우처 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모바일 인증만으로 숙박권을 구매할 수 있고, 선물하기 기능도 갖추고 있어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구매한 숙박권은 1년 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예약일 하루 전까지 무료로 예약을 변경 또는 취소가 가능하다. 또한 ‘온라인 통합 숙박권’을 구매한 모든 고객은 와인과 스낵, 액세서리로 구성된 3만원 상당의 웰컴 기프트를 제공받는 혜택도 누릴수 있다.

더 스위트호텔의 ‘E-바우처 샵’에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통합 숙박권은 객실 통합권 2종과 호텔별 전용권 9종 등 총 11종이다. △객실 통합권은 객실 등급에 따라 디럭스형과 패밀리형으로 구성됐으며 스위트호텔 제주, 경주, 남원 등 전 지점에서 자신이 구매한 등급의 객실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호텔별 전용권은 디럭스형과 패밀리형 외에도 테라스형(제주), 빌라형(남원), 워케이션형(블룸호텔) 등 지점별로 특화된 객실 상품으로 마련됐다.

더 스위트호텔의 ‘온라인 통합 숙박권’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나 지점별 예약실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더 스위트호텔 관계자는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멈췄던 가족 여행, 연말 모임 등이 재개되면서 호텔 숙박권 선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고객이 쉽고, 간편하게 더 스위트호텔 숙박권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돕고자 ‘온라인 통합 숙박권’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