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플라자 호텔, 크리스마스 트리·케이크 출시
한화 플라자 호텔, 크리스마스 트리·케이크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11.30 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라자 호텔의 2022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플라자 호텔의 2022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플라자 호텔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자체 제작한 트리와 한정판 케이크를 선보인다.

30일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 따르면, 플라자 호텔은 ‘윙즈 온 마이 윈터(Wings on my winter)’ 트리와  ‘크리스마스 위싱(Christmas Wishing)’ 케이크를 출시한다.

우선 윙즈 온 마이 윈터는 호텔의 플라워 브랜드 ‘지스텀’이 자체 제작한 크리스마스 시즌 트리와 골드 링 리스로 구성된 상품이다. 크리스마스 트리는 흰 깃털과 함께 전구, 유리 장식을 사용해 포근하면서도 화려한 느낌을 강조했다. 강한 내구성과 뛰어난 복원력으로 오랜 기간 보관이 가능하며 재사용할 수 있다는 게 플라자 호텔의 설명이다. 골드 링 크리스마스 리스는 원형 프레임을 금빛 소재로 장식해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이들 제품은 12월31일까지 플라자 호텔과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호텔의 베이커리 숍 ‘블랑제리 더 플라자’는 12월5일부터 케이크 10종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워싱 프로모션을 한다. 대표 상품은 트리 타르트다. 고소한 진저 쿠키에 커스터드 크림과 블루베리 등을 곁들인 상품이다. 이들 케이크는 12월31일까지 블랑제리 더 플라자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네이버 예약도 가능하다. 

플라자 호텔 관계자는 “12월 크리스마스 케이크 판매량은 월 평균 대비 300% 이상으로 인기가 좋다”며 “플라자 호텔의 감성이 담긴 크리스마스 트리, 리스, 케이크와 함께 소중한 사람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