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태국 치앙마이 시장 점검 팸투어
제주항공, 태국 치앙마이 시장 점검 팸투어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2.11.29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사, 부산발 노선 탑승해 여행상품 모색
태국 치앙마이에 위치한 가산 파노라마 CC 전경. [사진=제주항공]
태국 치앙마이에 위치한 가산 파노라마 CC 전경.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이 지난 23일부터 5일간 태국 치앙마이 시장 점검을 위한 치앙마이 팸투어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영남지역 16개 여행사와 함께 치앙마이 현지의 호텔, 관광지, 골프, 액티비티 프로그램 등의 일정을 통해 치앙마이의 매력을 경험했다. 특히 이번 팸투어에 참여한 여행사 관계자들은 치앙마이 노선 활성화를 위해 제주항공의 부산-치앙마이 노선에 직접 탑승해 여행상품 개발 방안을 모색했다.

치앙마이는 풍부한 문화유산과 합리적인 물가로 한 달 살기를 즐기는 여행객과 함께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도 사랑받는 여행지로 꼽힌다. 특히 이달부터 내년 2월까지 치앙마이 날씨는 비교적 맑고 선선해 골프를 즐기기에도 최적이다.

앞서 제주항공은 지난 11일부터 인천·부산-치앙마이 노선을 주 7회(매일) 일정으로 재운항했다. 제주항공의 인천-치앙마이 노선 재운항은 코로나19로 운항을 중단한 지 11개월 만이다. 부산-치앙마이 노선은 2년8개월만에 운항을 재개했다.

제주항공은 지난 18일 괌 정부 관광청과 수도권, 영·호남 지역 여행사를 초청해 인천·부산-괌 야간 노선 활성화를 위한 팸투어를 진행한 바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동남아 노선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형태의 팸투어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