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의회 정택진·김수진·신우정 의원, 어려운 이웃 위한 김장 나눔 봉사
양천구의회 정택진·김수진·신우정 의원, 어려운 이웃 위한 김장 나눔 봉사
  • 김용만 기자
  • 승인 2022.11.29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아동센터 및 신월4동 경로당 등 김장 김치 10Kg 464박스 기부 예정

서울 양천구의회 정택진, 김수진, 신우정 의원이 지난 26일 해맞이 역사 도서관 앞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에 참여했다.

29일 정택진 의원에 따르면 이날 봉사 활동에는 세 의원을 비롯한 신월7동 지역주민들로 구성된 아름다운 가족만들기 봉사단, 동국대학교 학생봉사단, 지역주민 40여명, (사)함께하는 사랑밭 등이 참여해 일손을 도왔으며, (사)함께하는 사랑밭에서는 이번 김장 나눔 행사에 사용된 절임배추, 양념 등 10kg짜리 464박스 분량, 약 2천만원 상당의 재료를 지원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손길로 정성껏 만든 김치는 해맞이 경로식당 이용 어르신, 지역아동센터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정 의원은 “어렵고 힘든 시기에 작은 보탬이나마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참여했다” 며, “아무쪼록 오늘 정성껏 담근 김치로 우리 이웃들이 따뜻하고 넉넉한 겨울 나시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를 주관하고 후원한 (사)함께하는 사랑밭 박희철 대표 또한 “양천구 구민들과 함께 할 수 있어 뜻깊고 보람된 시간이었다” 고 말했다.

한편 이날 나눔 행사에는 양천구의회 김수진, 신우정 의원도 참석 김치 담그기에 힘을 보탰다.

(시진=정택진 의원사무실)
(시진=정택진 의원사무실)
(사진=정택진 의원사무실)
(사진=정택진 의원사무실)

 

polk88@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