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및 양양군 사회복지박람회' 개최
'제23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및 양양군 사회복지박람회' 개최
  • 이중성 기자
  • 승인 2022.11.29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양양군 실내체육관에서 사회복지 종사자 노고 격려
 

‘제23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양양군 사회복지박람회’가 29일 오후 1시 양양군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양양군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고, 양양군이 지원하는 이번 행사는 관내 사회복지시설·기관 종사자 및 공무원 등 250여명이 참석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해 헌신한 사회복지 종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였다.

행사 순서로 식전축하 공연인 난타 공연이 있었고, 기념식은 사회복지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표창, 기념사, 축사, 격려사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기념식 후, 행사장에는 아동·청소년·노인·장애인·다문화가정 등 사회복지분야별 홍보와 함께, 사회적기업 및 취업·보건·복지 상담실 운영 등을 위한 부스 15동이 운영되어 관람객들이 다양한 복지 사업에 대하여 상담 받고 체험할 수 있었다.

또한, 주민과 함께 하는 어울림마당으로 도전퀴즈왕, 무대공연, 행운권 추첨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주민과 사회복지종사자들이 함께 어울리는 축제의 장이 열렸다.

김진하 양양군수는 축사를 통해 “행복한 복지도시 양양을 위해 헌신봉사하시는 사회복지 종사자 여러분께 항상 감사드린다”며, “우리군이 한층 더 성숙된 복지도시로 거듭나 종사자 여러분이 긍지와 보람을 가지고 일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이중성 기자

lee119c@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