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환경부 주최 '2022 환경산업 일자리 박람회' 공동주관사 선정
인크루트, 환경부 주최 '2022 환경산업 일자리 박람회' 공동주관사 선정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11.29 0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용·교육설명회, 이미지컨설팅, 이력서 사진촬영 등 현장 참여자 대상 서비스 무료 제공
환경산업 일자리 박람회 포스터.[사진=인크루트]
환경산업 일자리 박람회 포스터.[사진=인크루트]

인크루트는 서울 양재동 소재 aT센터 제1전시장에서 진행하는 환경부 주최 ‘2022 환경산업 일자리 박람회’의 공동주관을 맡아 한국환경산업협회와 함께 행사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2022 환경산업 일자리 박람회는 환경 분야 전문 인재를 채용하고자 하는 기업과 전문성을 갖춘 구직자를 연결하기 위한 행사로 2010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 이후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진행, 현장 참여자를 위한 서비스를 대폭 강화했다.

이번 박람회는 환경부 산하 공공기관과 우수기업 50여 개사가 참여해 환경 분야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를 대상으로 채용설명회와 교육설명회를 진행한다. 대표 참가기업으로는 한국수자원공사와 한국환경공단,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국립공원공단, 한국환경산업기술원, 환경시설관리, 포스코건설, SK임업 등이다. 30일에 진행하는 개막식에는 서미영 인크루트 대표와 주요 내빈이 참석할 예정이다.

또한 참가기업과 현장 면담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참가기업의 채용공고를 확인한 뒤 지원하면 된다. 더불어 행사장 내 서울시 청년일자리 매칭 강화 전담창구에서는 1:1 맞춤 취업컨설팅과 이미지컨설팅, 이력서 사진촬영 등의 서비스도 무료 제공한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2022 환경산업 일자리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정규 인크루트 취업지원본부장은 “코로나 이후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는 만큼 구직자 여러분께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환경 분야 취업을 꿈꾼다면 국내 유명 공공기관과 대기업이 동참하는 이번 박람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