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클라쎄, '파수비오 가죽 시트 무상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노블클라쎄, '파수비오 가죽 시트 무상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2.11.28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9' 신규 계약자 대상 선착순 10대 한정 진행
노블클라쎄 ‘파수비오 가죽 시트 무상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이미지. [이미지=노블클라쎄]
노블클라쎄 ‘파수비오 가죽 시트 무상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이미지. [이미지=노블클라쎄]

프리미엄 리무진 브랜드 노블클라쎄가 신차 구매자를 대상으로 ‘파수비오 가죽 시트 무상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다음달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달 말까지 노블클라쎄 ‘L9’ 신규 계약자를 대상으로 연내 계약 마감 기준 선착순 10대 한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700만원 상당의 파수비오 최고급 가죽 시트 옵션을 무상 업그레이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적용되는 노블클라쎄 L9의 가죽 시트는 이탈리아 명품 가죽 브랜드 ‘파수비오’에서 제작된 가죽이다. 지난 1995년 설립된 파수비오는 벤틀리 람보르기니, 포르쉐등의 고급 자동차에 들어가는 시트 가죽을 공급하는 최상급 가죽을 제조한다. 노블클라쎄 리무진에 적용되는 가죽 시트는 파수비오사의 표면 흉터 없는 뛰어난 품종의 원피를 통원장 베이스로 디자인해 최상의 품질을 구현하도록 했다.

특히 세미 에날린 공법으로 제작된 파수비오 가죽은 까다로운 섬세한 공정을 통해 더욱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질감으로 프리미엄 리무진내 최상의 안락함을 제공한다. 또 뛰어난 탄력과 내구성까지 잡아 오랜 기간 우수한 품질로 사용이 가능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인다.

노블클라쎄의 이번 파수비오 가죽 시트 무상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리무진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의 안정적이고 편안한 이동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외에도 노블클라쎄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혜택을 함께 제공하기 위해 L9 가죽 시트 무상 업그레이드 프로모션과 함께 기존 구매자 또는 타 리무진 구매자를 대상으로 ‘2년+1년 보증기간 연장’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노블클라쎄 관계자는 “노블클라쎄 차량 구매 고객들에게 보다 좋은 혜택과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지금 매장에 방문하셔서 노블클라쎄만의 프리미엄 가죽 시트 퀄리티를 체험해 보시고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아 구입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번 프로모션을 비롯한 보증기간 연장 프로모션 외에도 고객 분들에게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