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뷰티 브랜드 '백앹원' 제휴 프로모션
그린카, 뷰티 브랜드 '백앹원' 제휴 프로모션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2.11.28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잠실 롯데월드몰서 플러스 이용 시 마스크팩 증정
그린카-‘백앹원’(BACK AT ONE) 제휴 프로모션 안내 이미지. [이미지=그린카]
그린카-‘백앹원’(BACK AT ONE) 제휴 프로모션 안내 이미지. [이미지=그린카]

롯데렌탈의 공유차 전문 브랜드 그린카가 뷰티 브랜드 ‘백앹원’(BACK AT ONE)과 제휴 프로모션을 한다고 28일 밝혔다.

이용자는 이날부터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그린카 플러스를 이용하면 천연 유래 성분의 카밍 티트리레몬 또는 리바이탈라이징 골드 알로에 중 마스크팩 1종(5개입)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총 100세트 한정으로 진행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지난 7월 출시한 ‘그린카 플러스’는 좀 더 쾌적하고 섬세한 서비스를 원하는 공유차 이용자들을 위해 기존 서비스에서 세차, 주유 충전, 운전자 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을 제공한다.

차량 탑재 내비게이션이 아닌 개별 내비게이션을 사용하는 이용자들은 차량 내 휴대전화 거치대가 없어 불편을 겪었다. 이에 플러스 차량에는 무선 충전이 가능한 핸드폰 거치대를 설치하여 운전자 편의를 강화했다. 또 테이크아웃 음료가 운전 중 적정 온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냉온 컵홀더까지 장착했다. 이외에도 차량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물티슈, 다음 이용자를 배려하는 쓰레기 봉투까지 구비됐다.

그린카 마케팅 관계자는 “그린카 플러스는 이동 수단의 공유에서 내 차처럼 편하고 운전에 최적화된 컨디션까지 원하는 공유차 이용자를 위해 기획됐다”며 “여기에 새로운 경험들을 더해 이동의 새로운 가치를 만들고 싶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후에도 뷰티, 생활, 리빙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그린카 플러스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이동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