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스, 할인 기획전 '바스티벌' 실시…최대 50% 할인
이누스, 할인 기획전 '바스티벌' 실시…최대 50% 할인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11.28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1월1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진행
이누스 하반기 결산 기획전 ‘바스티벌’[사진=이누스]
이누스 하반기 결산 기획전 ‘바스티벌’[사진=이누스]

욕실 전문 브랜드 이누스는 하반기 결산 프로모션 ‘이누스 바스티벌(Bath+Festival)’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결산 세일은 은 내년 1월1일까지 이누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이누스는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부터 비데·위생도기·수전·가구·욕실 소품까지 전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누스 스마트스토어 찜 쿠폰을 통해 최종 혜택가 적용이 가능하다.

이누스는 인기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를 최대 35% 할인가에 선보인다. 소비자는 △모던 스위트 △모노 데저트 △러프 인 더 시티 △세이지 그린 등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양변기와 비데가 합쳐진 ‘비데 일체형 양변기(C800)’ △물 절약을 실천할 수 있는 ‘절수형 원피스 양변기(IC859E)’ △선반 결합형으로 실용적인 ‘블랙 프레임 상부장(MW01)’ 등 위생도기·수전·가구는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방수 비데는 최대 25%, 샤워커튼·디스펜서 등 욕실 소품은 최대 50%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이누스는 기획전 기간 내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구매자에게 모든 방향에서 물청소가 가능한 방수 비데를 증정한다. 패키지 시공 후 포토 후기를 남기면 2만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누스 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이누스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소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욕실 생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브랜드인 만큼 2023년에도 퀄리티 높은 디자인과 상품, 우수한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