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금융네트웍스, '모니모 대학생 홍보대사 시상식'
삼성금융네트웍스, '모니모 대학생 홍보대사 시상식'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11.27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라인드 심사 통해 수상자 선정, 상금·부상 지급
삼성생명 전영묵 사장(가운데)과 수상자들이 서울 서초구 삼성생명 본사에서 개최된 '모니모 대학생 홍보대사 시상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삼성생명)
전영묵 삼성생명 사장(가운데)과 수상자들이 서울 서초구 삼성생명 본사에서 개최된 '모니모 대학생 홍보대사 시상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삼성생명)

삼성금융네트웍스는 '모니모 대학생 홍보대사' 시상식을 서울 서초구 삼성생명 본사에서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모니모 대학생 홍보대사는 삼성금융 통합 애플리케이션(앱) '모니모' 활성화와 MZ세대(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와의 소통을 위해 추진됐다.

홍보대사로 선발된 25명의 대학생들은 지난 10월24일부터 11월13일까지 3주간 매주 1개씩 모니모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고 본인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업로드하며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진행했다.

이들을 통해 제작된 75개의 모니모 콘텐츠는 7000여회가 넘는 누적 좋아요 수를 기록하는 등 좋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삼성생명 MZ세대로 구성된 심사단은 이 75개의 콘텐츠에 대한 블라인드 심사를 진행했다. 

모니모 대한 이해도, 콘텐츠의 혁신성과 완성도 및 확산성을 중심으로 평가했다. 

수상자들에게는 상금과 모니모 굿즈 패키지를 부상으로 지급했다. 이후 우수작으로 선정된 콘텐츠를 프레젠테이션하고 임원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수상작은 삼성생명 홈페이지와 모니모에 게시돼 모니모를 이용자에게 유용한 활용 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삼성금융네트웍스 관계자는 "이번 대학생 홍보대사 활동은 모니모의 다양한 활용법을 참신한 콘텐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수상자들과 다양한 콜라보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