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조약돌,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과 사회공헌 업무협약
희망조약돌,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과 사회공헌 업무협약
  • 김용만 기자
  • 승인 2022.11.24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간기부 캠페인 참여를 통해 사회적가치를 지닌 나눔 플랫폼 활성화 동참

기부단체 희망조약돌은 지난 21일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과 함께 사회적가치 플랫폼 활성화를 위한 사회공헌(CSR)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식은 동대문구민행복센터에서 진행되었으며,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및 사단법인 희망조약돌 양측 관계자의 참석 하에 진행되었다.

희망조약돌과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은 이번 사회공헌 업무협약식을 통해서 공간기부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기로 상호 협의했으며, 이를 통해 아름다운 기부문화 확산 및 사회적가치 플랫폼 활성화라는 핵심 가치 실현에 동참함에 따라 취약계층의 환경개선에 함께 기여한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기획예산팀 전근배 팀장은 “사용하지 않는 잔여공간이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의 공간으로 재탄생하고 변화될 수 있다는 것에 그 의미가 깊다”며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은 희망조약돌과 함께 복지사각지대에 처한 소외계층의 실태를 알리고 나눔문화를 독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은 “시설기부에 있어 시설 내 작은 공간만 있어도 그 공간은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의 공간으로 활용될 수 있다”며 “NGO단체 희망조약돌의 공간기부 캠페인에 함께해주신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관계자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NGO단체 희망조약돌은 다양한 공단 및 기관과 협력하여 잔여공간 기부를 통해 취약계층의 실태를 알리고 나눔을 독려하는 공간기부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학대피해아동 지원 캠페인·빈곤어르신 지원 캠페인 등 투명경영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캠페인 전개를 통해 국내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는 기부단체이다.

(사진=희망조약돌)
(사진=희망조약돌)

 

polk88@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