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넷마블 '모두의마블' 협업 이벤트
티웨이항공, 넷마블 '모두의마블' 협업 이벤트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2.11.22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릭터·항공권 할인 제공
티웨이항공-넷마블 ‘모두의마블’ 협업 이벤트 이미지. [이미지=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넷마블 ‘모두의마블’ 협업 이벤트 이미지. [이미지=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넷마블의 ‘모두의마블’과 협업 행사를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다음달 16일까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을 통한 색다른 이벤트로 왕복 항공권, 항공권 할인 쿠폰,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모두의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보드의 캐릭터를 움직이고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 방식의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 행사에는 티웨이항공 전용 캐릭터인 ‘진화 티웨이’와 티웨이항공 컬래버레이션 주사위 등을 통해 게임 공간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협업 행사 참여 방법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로그인 후 모두의마블 이벤트 페이지에서 ‘티웨이 주사위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주사위 신청 폼을 작성하면 된다. 매주 화요일 모두의마블 게임에서 사용되는 티웨이항공 콜라보 주사위가 게임 애플리케이션(앱) 우편함으로 지급된다.

이외에도 모두의마블 게임에 접속하면 티웨이항공 승무원 캐릭터 진화 티웨이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티웨이항공 취항지로 이뤄진 세계 여행 콘텐츠에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중 ‘티웨이 월드맵’에서 서울, 방콕, 도쿄, 시드니에 랜드마크 건설 시 티웨이 항공기가 특별 등장한다.

특히 이번 협업을 통해 새롭게 제작된 티웨이항공 세계 여행 콘텐츠에서는 취항 지역인 제주도, 일본, 다낭, 사이판, 싱가포르 등과 12월 말 새롭게 취항하는 호주 시드니 지역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모두의마블 게임의 세계 여행 콘텐츠에 참여하면 왕복 항공권 당첨 기회가 생기는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더불어 세계 여행 콘텐츠 참여 후 미션 달성 시 국내선 항공권 1만원, 2만원 할인권과 국제선 3만원 할인권, 인천-시드니 노선 왕복 5만원 할인권도 함께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젊은 고객층이 많이 이용하는 모바일 게임과 콜라보를 통해 더욱 재미있고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항공권 등 경품을 통해 추억에 남는 연말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