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토이·마이컬러랩, 크레욜라 활용 컬러마케팅 강화 맞손 
데이비드토이·마이컬러랩, 크레욜라 활용 컬러마케팅 강화 맞손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11.21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체험활동과 상품기획 등 마케팅 상호협력
데이비드토이 신상훈 대표(왼쪽)와 마이컬러랩 한지운 대표.[사진=데이비드토이]
데이비드토이 신상훈 대표(왼쪽)와 마이컬러랩 한지운 대표.[사진=데이비드토이]

데이비드토이는 컬러 컨설팅 업체 마이컬러랩과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데이비드토이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업무협약은 크레욜라를 활용한 다양한 컬러마케팅과 상품개발을 위해 진행됐다.
 
데이비드토이와 업무협약을 맺은 마이컬러랩은 퍼스널컬러 클래스와 개인과 기업을 대상으로 컬러를 활용한 컨설팅, 강연을 진행하고 있는 곳이다.
 
양 사는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크레욜라를 활용한 다양한 체험활동과 상품기획, 컬러마케팅을 위해 상호협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특히 올해 8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크레욜라의 CIY(creyola it yourself) 체험단 활동에 대한 프로그램도 함께 구상할 계획이다.
 
‘CIY 체험단’은 매주 크레욜라를 활용한 미션을 통해 엄마와 아이가 함께 나만의 창작품을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현재 1기가 완료된 상태이며 2기는 마이컬러랩과 함께 크레욜라만의 컬러 특색과 특징을 유저에게 쉽게 소개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데이비드토이 관계자는 “컬러에 대한 전문성을 한층 더 강화하기 위해 마이컬러랩과 업무협약을 맺었다”며 “마이컬러랩과 함께 크레욜라를 활용한 다양한 놀이를 개발하고 이를 통해 크레욜라가 고객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