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적금 가입하고 여행 떠나요' 이벤트
Sh수협은행, '적금 가입하고 여행 떠나요' 이벤트
  • 문룡식 기자
  • 승인 2022.11.16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금 신규 가입시 추첨 통해 여행권 등 경품 증정
(사진=Sh수협은행)
(사진=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은 연 최고 5%대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적금 상품에 신규 가입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적금 가입하고 여행 떠나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내달 16일까지 진행되는 경품 이벤트 참여방법은 △Sh해양플라스틱Zero!적금 △헤이(Hey)적금 중 하나에 10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고 자동이체를 신청하면 자동응모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에 여행상품권 100만원, 2등(2명)에 여행상품권 각 50만원, 3등(5명)에 여행상품권 각 30만원을 증정한다.

수협은행은 또 이벤트 참여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쿠폰을 선물한다.

수협은행의 대표적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공익상품인 ‘Sh해양플라스틱Zero!적금(정액적립식)’은 1년 만기 기준 최고 연 5%를 받을 수 있다. 비대면 전용상품인 ‘헤이(Hey)적금(정액·자유적립식)’은 최고 연 5.1% 금리가 제공된다.

한편, 수협은행은 이달 21일까지 수협은행 공식 SNS채널(페이스북·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리그램 댓글달기’ 이벤트도 진행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모바일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 경품은 추첨을 거쳐 다음달 23일 일괄 발송할 예정”이라며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최고의 금리경쟁력을 갖춘 수협은행 적금상품에 가입하고 여행의 기쁨도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m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