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토이, N서울타워 주최 행사 크레욜라 상품 제공
데이비드토이, N서울타워 주최 행사 크레욜라 상품 제공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11.15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모전 참가자 수상자에게 크레욜라 상품 증정
크레욜라 크레용.[사진=데이비드토이]
크레욜라 크레용.[사진=데이비드토이]

데이비드토이는 오는 12월 4일까지 N서울타워와 CJ도너스캠프가 주최하는 ‘꿈키움 문예공모전 기부행사’에 크레욜라 제품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크레욜라 제공은 참가자 및 수상자들에게 기념품 증정을 통해 참여 만족도를 제고시키고 크레욜라 홍보를 위해 데이비드토이와 N서울타워가 협력 관계를 맺어 진행하게 됐다.
 
이에 데이비드토이는 공모전 참가자들에게 크레욜라 크레용 상품을 기념품으로 제공하며, 공모전 수상자들에게는 크레욜라 아트케이스를 부상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꿈키움 문예공모전’은 CJ도너스캠프가 소외 아동청소년의 창의, 인성교육을 위해 매년 전국 지역아동센터와 그룹홈 등 공부방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공모전이다. 데이비드토이가 협찬을 진행하는 '꿈키움 문예공모전 기부행사'는 N서울타워가 공모전 취지에 공감하고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고자 별도로 진행하는 기부행사다. 
 
N서울타워 방문객은 누구나 신청을 통해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 중 일부를 CJ나눔재단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에게 기부한다.
 
데이비드토이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꿈, 사랑, 용기에 대한 자유로운 글과 그림에 대한 공모전으로 다양한 색상으로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높이는데 기여하는 크레욜라의 이미지와 맞아떨어져 참가를 결정하게 됐다”며 “크레욜라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문예공모전 참가는 온라인이나 현장에서 신청 후 N서울타워에서 배부한 원고지, 도화지에 ‘꿈, 사랑, 용기’를 주제로 한 글 또는 그림을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N서울타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신아일보] 윤경진 기자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