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브랜드 패밀리 캐릭터 '드림즈 크루' 론칭 기념 이벤트
잡코리아, 브랜드 패밀리 캐릭터 '드림즈 크루' 론칭 기념 이벤트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11.14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애 캐릭터 픽하면 굿즈 및 기프티콘 증정
‘드림즈 크루’ 론칭 기념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잡코리아]
‘드림즈 크루’ 론칭 기념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잡코리아]

잡코리아가 브랜드 패밀리 캐릭터 ‘드림즈 크루(DREAMZ CREW)’ 론칭을 기념하며 이벤트를 진행한다. 

잡코리아는 이달 16일까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를 선정해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드림즈 크루 굿즈와 기프티콘을 증정한다고 14일 밝혔다.

잡코리아는 최근, 회원들에게 브랜드 메시지를 쉽게 전달하는 동시에 친밀감을 형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브랜드 패밀리 캐릭터 드림즈 크루를 공개한 바 있다.

드림즈 크루에는 △취직 길잡이 파랑새 ‘잡코(JOBKO)’ △알바계의 아이돌 ‘모니(MONI)’ △우리동네 재능러 악어 ‘타이노(TYNO)’ △소통의 아이콘 아기새 ‘링커벨(LINKER BELL)’ 총 4종의 캐릭터가 포함됐다.

잡코리아는 각 캐릭터를 통해 잡코리아, 알바몬, 긱몬 플랫폼이 지향하는 철학을 쉽게 전달하고 회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잡코리아는 드림즈 크루 론칭을 기념해 ‘최애 캐릭터 pick’ 이벤트를 마련했다.

16일까지 드림즈 크루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후, 빼빼로를 선물하고 싶은 캐릭터를 선정해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잡코리아가 마련한 경품은 드림즈 크루 캐릭터를 소재로 제작한 노트와 볼펜, 마스킹 테이프, 메모지 등이 담긴 △굿즈 세트(50개)와 △스타벅스 부드러운 디저트 세트(50개)다.

이벤트 당첨자는 23일 드림즈 크루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발표한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 드림즈 크루를 활용한 이벤트, 팝업스토어, 굿즈 제작 등을 활발히 전개함으로써 어렵고 힘들게 느껴지는 취업 준비, 알바 구하기, 재능 거래가 유쾌한 여정이 될 수 있도록 돕겠다”며 “잡코, 모니, 타이노, 링커벨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