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 그룹, 11개 계열사 전문 인력 영입 위한 2023 상반기 공채 모집
티맥스 그룹, 11개 계열사 전문 인력 영입 위한 2023 상반기 공채 모집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11.14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D 포함 다양한 부문, 신입사원 공개채용 진행
공채 소개 포스터.[사진=티맥스]
공채 소개 포스터.[사진=티맥스]

티맥스(티맥스티베로, 티맥스A&C 등)는 연구개발(R&D)을 중심으로 다양한 부문의 우수 인재를 영입하기 위해 2023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기존 B2B 비즈니스를 위한 티맥스티베로 연구분야 외에 ‘메타버스’ , ‘AI’ , ‘클라우드’ , '핀테크' , '커머스' , '협업툴' , 'Office' , 'OS' , 'Edu Tech' 등 다양한 영역의 대규모 인력 채용을 통해 B2C비즈니스로의 기반을 확대해 토탈 케어 플랫폼 '슈퍼앱' 개발 완료와 출시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이번 공채에서는 AI와 클라우드를 필두로 한 다양한 SW 서비스를 구현 및 지원하는 R&D를 비롯해 서비스기획, UX, 디지털 마케팅, IT 컨설팅, 기술 지원, 영업, 글로벌 등 전 분야에 걸쳐 전문성과 성장 잠재력을 갖춘 우수 인재를 모집한다.  

앞서 우수한 인력 확보를 위해 전 직원 대상 연봉 일괄 인상 및 최대 50% 성과급 지급이라는 파격적인 보상 체계를 정립해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는 티맥스는 근로자에게는 일하기 좋은 근무 환경을 제공하고 기업의 지속 가능 발전 경영을 위하여 꾸준히 노력을 기울여왔다. 업계 상위 수준의 연봉, 우수 임직원에게 제공되는 무상 주식, 리프레쉬 휴가 등이 그 예이다.

티맥스그룹은 지난 상반기 2022년 하반기 공개채용을 진행해 100명의 우수인재를 채용한 바 있으며 하반기에도 대규모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티맥스 관계자는 “티맥스그룹은 국산 소프트웨어의 대표기업으로서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있는 티맥스그룹에서 함께 성장하고 새로운 세상을 만들어갈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티맥스는 인재 채용을 통해 경쟁이 치열해진 IT 시장에서 우수 인력 영입은 물론 시스템 소프트웨어 기업을 넘어 AI, 메타버스, 핀테크, 클라우드 등 신규 연구 본부 단위 개발 가속화를 통해 사용자 편의 중심의 슈퍼앱 런칭을 가속화 하고자 한다.

상반기 공채의 모집 기간은 11월 20까지이며 자세한 채용 공지 및 일정은 티맥스 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ou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